듀라라라!! 외전?! ★★★

사용자 삽입 이미지

10주년을 기념한 축제 책. 드디어 등장!
환상의 단편이나 카키오로시도 포함한 외전을 다수 수록!!1

「세상에는, 혼자 나베를 먹는 게 어울리는 녀석도 있으니까――」
【내 마음은 나베 모양】세르티와 신라의 집에 모여 어째서인가 나베를 둘러싸게 된 미카도와 안리, 시즈야와 카도타들.
나베를 안고 어느샌가 시작된 각자의 옛날 이야기로, 밝혀지는 각자의 첫만남과 에피소드. 그 때, 이자야는 대체 무엇을 하고 있는가――!?
【듀후후후!!】누마부쿠로에서 찾아온 가짜 시즈오에게, 이케부쿠로는 약간 대혼란이……?
【성인식은 갑자기】이자야나 시즈오에 더해, 신라와 카도타들이 맞이하는 성인식은 과연――.
【세계의 중심에서, 사랑을 피하다】이케부쿠로에 나타난 몽마 탓에 제각각의 망상과 현실이 교차하게 된다……. 과연 키마도나 유마자키들의 원망이란!?
그 외에도 「전격문고 MAGAZINE」이나 공식 해적본에 개재된 다양한 단편을 수록!!

*

단편집 안 나오고 SH로 넘어가는 건가 했는데 외전이 나왔네요.
하지만 소개글에 나온대로, 새로 쓴 글은 거의 없고 공식 해적본에 실었던 단편들을 모은 단편집입니다. 심지어 표지 외에 새 일러스트도 없습니다. 핀업 일러스트도 죄다 해적본 등에 실었던 일러스트.. 전 야스다 스즈히토 화집에 다 있어서 별로 고맙지 않은;

기본적으로 신라와 세르티가 축제에 참가하면서 과거 단편들을 회상하는 형식으로 되어있네요.
주요 에피소드는 위에 나온대로고.. 얘네들이 이런 애였지 감개에 젖어서 읽기에는 괜찮네요,
중간에 카도타(CV. 나카무라 유이치) 목소리 가지고 전격문고의 다른 캐릭터를 시키면 좋겠다!!(실제 맡았던 캐릭터들;)라고 외치는 성우 네타 같은 것도 나오고. (원래 연재분에는 유마자키와 카미사와 성우 이야기도 했다고 하는데 얘네 성우 누구더라…?)

뱀프!와 합친 ‘세계의 중심에서, 사랑을 피하다’는 오랜만에 Missing의 마녀님도 언급되고… 아아 마녀님 참 좋아했는데..
뱀프! 는 3권인가까지 읽고 포기해서;;;

하여간, 애니 2기 제작도 결정되었고 아직까지는 인기가 많은 듯 합니다만, 저는 슬슬 듀라라라!! 에도 지쳐서(게다가 새 시리즈에는 이자야도 안 나온다고 하니) 다음권부터는 안 읽을 듯…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