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레이븐스 8 over-cry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백일하에 드러난 나츠메의 진짜 모습. 「약속의 남자아이」는 나츠메가 아니라 하루토라-. 진실을 안 쿄코는 하루토라들을 계속 피하고 있었다. 한편 세이바와의 전투 이후, 하루토라는 주력을 제어하지 못하는 상태에 빠져 있었다. 몇 개인가의 불안을 안은 하루토라들. 그런 중 츠치미카도 종가가  누군가에 의해 습격당하는 사건이 일어난다. 동요하는 나츠메들 곁에 나타난 것은 저 붉은 머리의 소녀, 타키코였다. 「내가 눈뜨게 하겠어. -야코우의 환생을」운명의 수레바퀴는 소리를 울리며 돌아가기 시작한다. 뒤돌아볼 수 없는 미래를 향해-.

*

소개글부터가 7권의 네타바레지만 뭐 넘어가고(어이).
8권 발매와 동시에 애니화 발표를 한 도쿄 레이븐즈입니다. 방영시기라든가 성우 캐스팅 등의 세부 사항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네요.

7권도 꽤나 파란만장했으나 그보다 더 한 8권입니다. 작가후기에 의하면 9권까지가 1부고, 총 2부 구성이 될 예정이라네요.

줄거리는…
나츠메의 정체랄까 성별이 드러난 후, 음양숙에 등교하게 된 나츠메와 하루토라들이 각각 어떻게 친구들(?)이라든가 쿄코와의 갈등을 정리하느냐라든가, 오오토모 선생님이 복귀했다든가 >.< 합니다.
그리고 중간중간에 누구의 아버님(교코쿠도를 연상시키는 안경의 미중년)이라든가 누구의 아버님(불량 집사?;;)이라든가 누구의 아버님이라든가가 새로이 등장하셨고,
교복 모습이 아닌 스즈 선배도 등장해주시고 >.< 이 스즈 선배는 역시 오오토모 선생과 인연이 있는 거 같습니다만.. 뭔가 삼각관계스러운 냄새가… 그나저나 왜 다들 나이를 속이는 외모를 하고 있는겨…

그리고 후반에 드러나는 최대의 네타. 마지막 삽화가 그야말로 한 눈에 들어오는 네타바레라서ㅡ_ㅡ 8권을 읽기 시작하기 전부터 이미 내용을 알아버린 ㅡ_ㅡ;;;
그게 뭐냐면 이미 어딘가의 블로그에서 네타바레를 하셨으니 저는 귀찮아서 스킵. 역시 아니나다를까 싶은 내용이었어요. 랄까 이미 예전 포스팅에 두 번 언급했죠.
과연 메인 히로인의 앞날은 어찌 될 것인가!! 절단신공의 8권이었습니다. ㅎㅎ

2 Comments

Add Yours →

우어 요즘 도쿄레이븐즈에 빠져살고잇는 1인으로서 지금 7권까지 약한 네타길레 보다가 8권소개글은 왠지 강력한 네타일거같아서 이리 덧글만 적어봅니다 ㅋ,,,

7권리뷰보심 (6권이셧던가 ,,) 오오토모를 가장좋아하게되셧다던데 ㅋㅋ 전 3권때부터 오오토모를!! 카가미를 뒤에서노리고잇는모습이 완전 !!@~!~!!

+

d랑 오오토모가 싸운다되어잇던데 오오토모 괜찮나요? ,,? 설마 죽진않겟죠 ㅜ?

그리고 도쿄레이븐즈 현8권까지나온시점에서 앞으로 얼마나 더나올거같으신지요?

요즘찾은 꿀재미책인지라 오래가줫으면하는데 ㅜ

네 안녕하세요 ^^
8권이 강력한 네타이긴 한데 귀찮아서 진작 중요한 건 안 썼어요.
그래도 뭐 의심하고 있는 게 있다면 알아차릴 내용이긴 합니다만…

오오토모는 일단 살아있습니다. 한동안 입원해있다가 8권에서 복귀해요.

그리고 총 2부 구성에 1부가 9권까지라고 하니까.. 뭐 적어도 15권쯤은 나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 작가의 전작들이 그리 권수가 많지는 않았지만 이 작품은 후지미 판타지아에서도 꽤 밀고 있는 거 같으니까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