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ESH&BLOOD 17 ★★★★

User image

제프리의 목숨이 다하기 전에, 절대로 16세기로 돌아가겠어―. 카이토의 흔들리지 않는 결의를 알고, 재활시설에 격리시켜버린 카즈야. 비록 미움을 받는다할지라도, 적대하더라도 떨어지지 않아!! 친우를 그렇게까지 몰리게 한 죄악감을 안고서, 카이토는 터널이 열리는 날을 계속 기다린다…. 한편, 적국 스페인에서는, 드디어 산타 쿠르즈공이 서거!! 시대의 톱니바퀴는 빈센테를 끌어들여, 전쟁을 향해 크게 움직인다―.

Q. 남자(동성)친구가 귀찮게 굽니다. 어쩌면 좋을까요?
A. 여자친구를 만들어주세요.

..B愛 Novel 언제 망했나요? 12권 이후 한국어판 안 들어오고 있는 FLESH & BLOOD, 신권입니다.
네타바레 상관하지 않고 말하자면, 15권에서 현대로 돌아와서, 16권에서 카즈야에게 다시 16세기로 돌아갈 생각이란 것을 들키고, 17권에서 16세기로 돌아간다는 이야기네요.

솔직히 1권 정도는 더 끌거라 생각했는데, 의외로 잘 탈출해서 돌아가네요.
그나저나 카즈야의 용의주도함은 여전했습니다. 생각해보면 1권에 나오는 카즈야는 카이토의 시점이었으니… 카이토가 사라져서 성격이 바뀌었다고 생각했는데, 원래가 저런 성격이었나 보네요. 그러니까 원래부터 카이토는 마성의 게이..

하여간, 16세기로 돌아간 카이토는 무사히 동료들과 합류해 제프리를 무사 구출할 수 있을 것인가?  18권이 궁금해지네요. 지금까지의 스피드를 보면 금새 발매될 거 같지만요. 드라마 CD도 10권 나온다고 하구…

5 Comments

Add Yours →

에?! 비애 망했어요;ㅁ;?!
카이토는 감금 당했었던 건가요…
저는 왔다갔다 하는 방법이 제일 궁금하네요…ㅜ

그러니까 2009년 8월에 나온 플래쉬&블러드 12권 이후 나오는 게 없던데요? 그래서 망했나 하고^^;
대원이니까 다른 라이트 노벨 레이블에 흡수되던가 해서 살아남을 수 있을 거 같은데 말이죠. 특히 이 시리즈랑 삼천세계는 판매량 그렇게 나쁠 거 같지 않은데///
카이토는 무려 정신병원ㅡ_ㅡ에 감금당했다는;;

아…찾아보니까, 정권 바뀌고 심의가 걸려서 못 낸다는 소문이-_-
일단 규제가 들어온 건 확실한 듯 합니다….
근데 대원가니까, 삼천이 14권으로 완결이라는 헛소리를? ㅋㅋㅋㅋㅋㅋㅋㅋ

플래쉬앤블러드 말고도 비애 자체가 책을 못 내고 있떤데, 심의가 레이블 자체에 들어간 건가요?;;
삼천이라.. 옛날엔 참 좋아했는데 삽화만 아니면 ^^;

비애 자체가 심의 들어갔을 거에요ㅠ
이제 믿을 곳은 현대지능…ㅜ
아니면 소년신부처럼 순정의 탈을 쓰고 출판되길ㅠ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