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가미네군이나 키다군에게는, 나는 직접 얽히진 않았어. 왜냐면, 이제부터 얽혀서 휘저을 생각이니까──」
도쿄・이케부쿠로. 이 마을을 덮치는 다양한 모략으로, 다라즈에 관련된 자들이 사라져, 빨려들듯 하나의 장소로 모인다. 카도타를 걱정하는 유마사키와 토구사, 마이페이스로 사랑을 말하는 미카와 세이지, 어른의 사정으로 말려든 나미에, 그리고 방의 주인인 요양중인 신라들. 한편, 의식불명의 카도타에게 문병 온 안리의 앞에 나타난 것은, 잡혔을 터인 정보상이었다. 미카도와 마사오미를 부채질하는 그의 발언에 안리의 마음은 어지럽혀진다. 그런 혼란스러운 이케부쿠로의 거리에 투하된 것은……세르티의 머리.
다양한 소동 속, 목 없는 라이더가 내리는 판단이란──.
*
..별로 할 말이 없다.. OTL
10권에서 이어지는 권입니다. 그리고 다 끝나지 않고 12권으로 넘어가지요.
작가 후기에 의하면 13권까지 가거나 12권이 두꺼워지거나 둘 중 하나라고 합니다.
이것도 저것도 전부 등장인물이 많은 탓;
원래 나리타 소설에 등장인물이 많기는 하지만, 슬슬 따라가기가 벅찹니다. 특히 채팅룸에 순수 100% 들이 들어오기 시작하면서요.
하여간 11권은,
1. 10권에서 밝혀진 요도기리의 정체에 대한 설명
2. 안리의 심리
3. 하루나의 사정
4. 키다와 롯치가 만나다
5. 카도타에게 의식이 돌아오다
6. 백주대낮에 드러난 세르티의 머리
7. 세르티를 중심으로 한 팀 결성
8. 11권 마지막에 신라에게 일어난…..
어쨌건 빨리 세르티편이 끝나고 정리 좀 해주었으면 좋겠어요. 바카노도 슬슬 끊을까 하는 이 시점에 2부를 읽을지는 모르겠지만(그래도 이자 시즈가 나온다면 계속 읽겠지…).
상품 발매 소식. BR DVD BOX가 나온다고 하네요. 어차피 DVD 갖고 있고, BR player가 없으니… 새 드라마 CD가 들어간다고 하니 그 쪽이나 기대를..
그리고 DVD 한정판에 수록되어 있었던 캐릭터 송에다 히지리베 루리의 노래까지 합해서 캐릭터 송 앨범이 나온다고 합니다.
이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