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카와 히로 – 시어터! 2

User image
1권의 인기에 힘입어 나온 2권입니다. 극단의 나머지 8명중 4명이 표지에 나온 것도 그렇고, 작가 후기를 보아도 3권이 완결이 될 듯.
3권의 내용이야 물론 빚을 다 갚을 수 있을지, 하루카와 형제와 치토세와 마키코의 사각관계(?)는 어떻게 될지, 겠네요.

2권은 단편 6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앞의 단편 4개는 조연들의 에피소드가 중심이 되고, 뒤의 단편 2개는 빚과 공연 관계의, 큰 흐름을 따라가는 내용이었네요.

1. etude 01 : 쿠로카와가 츠카사의 형님다움에 감격한다는 이야기(좀 다른가?). 하여간 이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츠카사는 시어터 플랙의 담임 선생님 내지는 상담역이 되어버리네요. 본인으로서는 본의가 아니겠지만.

2. etude 02 : 시어터 플랙의 공식 홈페이지에 치토세를 비방하는 글이 올라옵니다. 치토세가 읽고 상처를 입을까봐 전전긍긍하던 모두였지만, 이미 프로의 길을 걷고 있어 그런 일에는 익숙한 치토세. 그 중에서도 츠카사가 치토세에게 괜찮냐고 전화하는 장면이 인상깊었네요. 역시 아리카와 히로는 달달해야 제맛.
그리고 마키코와 치토세의 라이벌로서의 관계도 좀 더 다루어지는 에피소드이기도 합니다.

3. etude 03 : 관서 캐릭터인 유카리의 이야기. 다른 멤버와 달리 ‘연극을 가난의 핑계로 삼지 않겠어!’가 모토인 유카리가 어찌어찌해서 TV 드라마의 조연에 발탁된다는 이야기입니다. 오디션에서 시어터 플랙의 예전 멤버(그리고 홈페이지 소동의 원흉)의 방해에 맞서 싸우는 장면이 인상깊었어요. 역시 관서 캐릭터는 이래야지! 라는 느낌?
그와는 별개로 코미야마와의 연애 플래그도 나오고. 주연만큼은 아니지만 응원하고 싶어지는 커플입니다. 3권에서 일단락되겠지요.

4. etude 04 : 스즈와 치토세가 싸우는 이야기. 여기에서 모두가 츠카사를 상담 상대로 선택하는 게 재미있었습니다.


Stage -1에서는 마키코와 타쿠미가, Stage 0에서는 치토세와 츠카사의 연애 플래그가 섰습니다. 아마 이렇게 커플링 될 거 같네요. 3권이 기다려집니다. 타쿠미는 아무래도 좋지만 치토세와 츠카사는 응원하는 커플이라 >.<


P.s: : 1권은 미디어 웍스 문고 0001 이었고 2권은 0066. 그 동안 많이도 내놨네요. 표지 커버를 보니까 이 넘버 외에도 역시나, 아-1-2 라는 넘버링도 별개로 달려있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