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라라라!!X4 ★★★

이자야는 별 활약도 없구만..
 
「몇년 전부터 목격되고 있는 흑바이크란, 당신이 맞습니까? 무슨 목적으로 이런 위험한 바이크로 거리를 질주하고 있습니까? 범죄를 저지르고 있다는 의식은 있는 겁니까?」
도쿄 이케부쿠로. 그곳에는 다양한 불씨와, 거기에 휘둘리는 인종이 모인다.
이케부쿠로의 도시전설을 방송하는 방송국. 복장과 특성이 제멋대로인 기묘한 쌍둥이 신입생, 형과는 정반대인 유명한 아이돌, 다라즈의 선배를 동셩하는 소년, 끝으로는 살인 청부업자에 살인귀. 그리고, 일천만이라는 상금이 걸린 “목없는 라이더”.
그런 그들이 보내는 떠들석한 이케부쿠로의 휴일은, 오늘도 평화로울까…….

백만년만에 올리는 라이트 노벨 리뷰입니다… ㅡ_ㅡ;
(정확히는 3개월 만이네요)

1년 반만의 듀라라라!! 새 시리즈입니다.
뭐랄까 2부의 서막이라는 것인지, 새 등장인물의 소개가 중점적이네요.

일단 세르티에게 1천만엔의 상금이 걸려, 세르티가 폭주족들에게 쫓기게 된 것을 시작으로-
이번 권에 첫 등장한 시즈오의 남동생 유헤이(아이돌), 이자야의 쌍둥이 여동생(쿠루리, 마이루), 러시아에서 건너온 사이몬의 동료 살인 청부업자에, 살인귀 헐리우드, 미소녀 아이돌 히지리베 루리, 미카도의 후배 등–

거기에 물론 미카도에 안리, 오타쿠 둘에 그 동료까지, 이들이 어떻게 모여 추격전을 벌이는지가 나오기는 하는데…

솔직히 재미없었습니다 ㅡ_ㅡ;

이번 권에서 왠지 따돌림당한 듯한 이자야(신주쿠 소재)가, 다음 권에서 드디어 뭔가 터트릴 듯 하니 그 쪽을 기대해야 하려나요.

2 Comments

Add Yours →

(<-키다가 누구더라 하고 고민하고 있으나 귀찮아서 굳이 찾지 않는 사람) 미카도 친구였던가요(..). 4권에서는 간접적(?)으로만 나옵니다. 다른 원년 멤버-오타쿠 커플+@도 나오고요. 스토커녀도 잠깐 나오고.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