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S<나인 에스?> SS ★★★★

어둠에 묻힌 사건이 있다. 지금부터 하려는 이야기는 결코 누구도 입에 담지 않으려 하는 부류의 이야기다….
미네시마 유지로가 남긴 ‘유산’의 최고 걸작―유우. 소녀는 천재적인 두뇌를 풀 회전하며 고민하고 있다. 과연 여자다움이란 무엇인가? 이리하여 처절한 신부수업이 시작되는데! 이 밖에도 「전격hp」에 게재되어 호평을 얻었던 단편 세 편을 수록. 사실은 귀엽고 천진난만할 지도 모르는(?) 꽃띠 처녀 유우의 고민거리가 지금 밝혀진다.
뿐만 아니라 아키라 VS 알리샤, 유우 VS 마야의 격렬하면서도 조금 황당한 여자들의 결투를 그린 특별 단편 2편도 준비되어 있다. 극비에 가까운 「9S」사건부, 등장!!

소개글은 그냥 NT 것을 긁었습니다. 한국 발매보다 늦게 읽는 것에 이런 좋은 점도 있군요(…).

9S<나인 에스>의 외전 9S<나인 에스?> SS입니다.
NT판으로 읽으시는 분은 모르겠지만 본편은 9S<ナインエス>, 이것은 9S<ないんえす?> SS 라고 쓰네요.

더 이상 학교 도서관에 신세질 일이 없어서 NT 발매에 신경을 껐더니.. 어느새 한국어판도 나와있더군요. 뭐, 사실 본편 쪽은 그리 뒤가 궁금하지는 않습니다만.. 가끔은 색다른 것을 읽어볼까 하고 집어왔네요. 요즘 너무 책을 안 읽어서.
컬러 페이지 마지막의 SD가 지름에 박차를 가했네요.
문고본 20% 할인이라서, 결국 NT로 사는 것보다 훨씬 싸게 샀더니.. 환율이 떨어진 뒤 늘 느끼는 거지만 역시 기분 좋네요. 오~호호호호(…)

내용은 러브코메..? 적어도 유우가 나온 세 편은 대충 그런 분위기네요. FMP!의 본편과 외전과도 비슷한 관계. 그냥 즐겁게 읽을 수 있었습니다 ^^
하기와라와 야시로가 나오는 단편은, 하기와라는 본편에서도 약간 마음에 든 조연이라 즐겁게 읽었네요. FMP의 크루츠 같은 느낌도 듭니다만.
야시로는 이번에 ADEM 본부 파기 관련해서 뭔가 대활약을 하는 거 같아서 다시 보게 된 캐릭터고요.

아키라와 알리샤의 대결편은 그냥 그러려니~ 하고 읽었고,
마지막 단편에서 레이 삽화가 딱딱하게 나온 것이 조금 아쉽. 아 그런데 레이는 당연히 남자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키시다 박사와 후자의 일러스트도 첫공개되었죠. 키시다 박사는 미네시마 유지로의 친구라니 뭐니 해서 좀 더 젊을 줄 알았는데, 드라마 CD에서 목소리가 할아버지라 쇼킹했건만.. 역시 할아버지였네요(;)

6 Comments

Add Yours →

예전에 전격hp에서 읽었을 때는 “이거 나중에 단편집 나오려나~” 했었는데 정말 나왔더군요. ^^;
단편집 나온 이후에 단편 하나가 더 실렸었는데, 단편집이 나중에 다시 한번 더 나올 지는…
개인적으론 나왔으면 좋겠습니다만.

키시마 박사는 그냥 사람좋은 영감님이더군요…
그렇겠거니, 하긴 했었는데… 참…–;;
이 영감님도 사람 좋은 탓에 이래저래 엄청나게 고생하실 듯한 인상이 강해서…–;;

저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나오면 본편 안 읽은 상태에서 또 기분 전환한다고 사게 될지도..
아, 키시마 박사인가요? (이름도 제대로 외우지 않았음;)

……키시다 박사가 맞습니다… __;;
제가 잘못 알고 있었군요. __;

단편집 나온 이후에 실렸던 단편은 야시로와 유우가 처음 만났을 때 이야기군요.
야시로 22, 유우 12.
이후 단편이 더 나온다면 완결될 때 쯤이나 완결 이후에 단편집이 다시 나올 지도 모르겠지만…
아니면 나중에 그냥 본편 부록으로 실리려나요.
요즘 전격문고 보면 묘하게 이런 식으로 실리는 게 많던데. –;

^^:
유우 12살이면.. 역시 야시로는 꽤 전부터 있었던 멤버라는 거네요.
은근히 마음에 드는 캐릭터인데…
그나저나 본편이 언제 끝날지가 문제; 이번 에피소드는 책 한 권 남았나요? 하여간 다음 에피소드도 있을테고…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