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 결국 올 것이 왔군요.
히카루의 바둑 제 60국. ‘안녕 히카루’ 입니다.
내용 전개는, 언제나 그렇듯 만화책과 동일했고.
치바 스스무상의 독백으로 가득했던 한 화였습니다만.
제 1 히로인이 사라졌으니…
………………
…………………..
진짜 뭐라고 할 말이 없네요..
히카루는 방황을 시작할테고, 별로 보고싶지도 않은 이스미가 나올테고.
이제 나중에 사이가 꿈 속에 나타나서 부채를 건네주는 장면을 기다릴 수 밖에…
그 때가 진정한 사이편의 마지막이지만, 기운이 스르륵 빠져나가는 것은 어쩔 수 없네요.
61화부터 오프닝 엔딩, 바뀔까요? 아니면 그 때 가서 바뀔까요.. (아마 두 군데 다 바뀌지 않을까..)
요즘 정보에 느려서..
……..
……….(한숨)
다음주 월요일에 최유기 외전 16화 스캔할 때 히카루의 바둑도 몇 개 더 해야겠어요.
그리고 다시 스킨을 냅다 만들면서 위안삼을 수 밖에…
7 Comments
Add Yours →네…전 드디어 만화로 히카루를 1부 다 보았습니다…설마설마…!!!!!!사이가 그렇게 사라져버리다니요!!!!!!!!ㅠ_ㅠ…사이가 없는 2부는 보고 싶지 않아요!!!!!ㅠ_ㅠ…얼마나 사이가 불쌍했던지….그 신이 자신을 천년동안 살아오게 한 이유를 알았다고 한 그 순간….정말….내가 더 가슴이 아파서….ㅠ_ㅠ….부채를 건네주는 장면에선…정말….흐윽…그렇게 예쁜…사이를 다시 살려줘요!!!ㅠ_ㅠ…아니면…2부는 재미 없을것 같아요…ㅠㅠ….
하지만…정말 재미있게 읽었답니다. 진작에 빠져들지 못한게 아쉬울정도로….ㅠ-ㅠ…
그 아쉬움을 삼끼쨩이 만든 스킨을…저도 이용하면서….위안삼아야겠어요…우아앙…
예에, 저는 사이의 공백을 아키라x히카루에서 메꾸려고 발버둥치고 있지만요..(저저번 일기를 봐도;)
역시 사이의 공백이란, 그 무엇으로도 메꿀 수 없는..ㅠ_ㅠ
주인장님의 스캔을 보고 혹 해서 화보집을 샀었습니다. 그런데… 17권 표지가 없군요!!!!! 이 말은, 다음 번 화보집에, 사이 그림 거의 없는 와중에 그거 한장이 들어갈 것이고, 그걸 위해 사야한다는 말인가~!!!!! T_T 하지만 17권 표지 사이사마 정말 아름다우신걸요 T_T 괜찮으시다면 같이 붙들고 울고 싶습니다;;;
그렇습니다!! 저도 17권 표지가 없는게 가장 슬펐다는~
하지만 17권 표지 말고도, 새와 함께 옷고 있는 사이라던가 바둑 스타터 박스 표지라던가 그림이 있으니 그게 다음 화집에 들어가겠죠??? ㅠ_ㅠ
그나저나 그 비싸고 엄청 큰 화집을, 사셨군요..(왠지 죄송스러운;) 가장 예쁜 그림만 스캔한 거니..끄응;
뭔가 얘기가 심히 길어졌;;; 전 가을 그림을 미친듯이 좋아합니다. 그 역광이라니. 크흐흑!!!!!
…. 그런데. 다시 읽어 보니. 히로인…. 이란 말씀이십니까. (펑!!!)
(공강시간에 잠깐 왔는데 그 새… 동접이군요…^^;)
제 1 히로인: 사이
제 2 히로인: 아키라
…..;;;
그런데, A3 클리어박스가 있군요..
아아, 저도 그거 사야겠군요.. 너무 커서 갖고 다니기 힘들다는..(더 이상의 스캔은 결국 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