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호노카와 수영장에 갈 터였는데, 어쩌다가 시오리코 동반이 되어, 서로 견제하는 둘에게 휘둘리는 코레미츠. 한편, 히카루의 다음 “미련”을 풀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하지만,「이번 여자는, 어디의 누구야」「그게 곤란하게도, 나도 몰라」―이름도 얼굴도 모르는 소녀를 찾아내는 것이 “약속”이라 말하는 히카루에게 아연해진다. 블로그 게시물을 유일한 힌트로, 약속한 카페를 찾아가기는 했지만, 어째 그 가게에서 아오이가 알바를 하는 중이고!? 대인기 학원 로망스 제 5권.
*
히카루 5권. 이번에는 드라마 CD/포스트카드집/미니 마우스패드/책갈피 2장을 동봉한 특장판과 일반판이 나왔습니다. 위에 올린 이미지는 특장판 쪽.
저는 포스트카드집이라는 게 궁금해서 특장판 쪽으로 구입했습니다만, 그냥 1~4권의 표지와 내부 일러스트와 기존 발표 일러스트 몇 개를 모은 것일 뿐이라 약간 김이;;
참고로 드라마 CD 캐스팅은 아래와 같습니다.
미카도 히카루 : 카지 유키
아카기 코레미츠 : 스기야마 노리아키
시키부 호노카 : 토마츠 하루카
사오토메 아오이 : 사토 사토미
사이가 아사이 : 하야미 사오리
히카루와 코레미츠 캐스팅은 뭐 무난하고(히카루에 미야타씨를 상상하고 있었는데..) 여성성우진은 모르는 분들이니까. 그래도 사토 사토미의 아오이는 들으면서 치탄다 에루가 자동으로 떠오르더라구요 ㅡ_ㅡ;;
드라마 CD 내용은 5권에 살짝 나오는 에피소드입니다.
*
5권의 내용 자체는 간단한 편입니다. 생전 히카루가 자주 들락거렸던 블로그의 주인장 ‘사프란’과, 여름방학의 어느날 카페에서 만나자는 약속을 했다고 합니다. 인터넷 너머였기 때문에, 사프란의 얼굴이 아닌 마음을 좋아했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그래서 카페에 와 있는 여자 중에 누가 본인일까요? 라는 것인데, 이것 자체는 간단히 끝나고 문제는 그 쪽이 아니라..
4권에서의 사건 이후 좀 더 강해져야겠다고 결심한 아오이가 하필 그 가게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었고, 거기에 아사이가 감시역으로 나와있었고, 뭔가뭔가 하고 쫓아나온 시키부와 시오리코 사이에 한바탕 난리가-하렘 상태가- 되면서 코레미츠가 신나게 휘둘린다는 이야기.
아….
“문학소녀” 시리즈에서 나나세를 보면서 좀 안 되었다는 생각은 했는데..
시키부는 그보다 한 단계 더 안 되었어;;; 적어도 나나세는 도움은 받았지.. OTL;;
물론 나중에 이벤트를 통해 시키부의 위치를 좀 더 정히로인에 가깝게 배치했습니다만, 마지막에 한 방 날려주심으로써 다시 시키부 호노카에게 시련의 길이 펼쳐졌습니다.
아이고 이 작가야 ㅡ_ㅡ;;;
다음 6권은 드디어 중간보스. 사이가 아사이편.
그에 어울리게 5권 마지막에서 떡밥을 차려주시는군요. 아사이의 속내와, 미카도가 내의 끈적끈적한 애증이 어떤 식으로 펼쳐질지 궁금합니다 ㅎㅎ 12월 27일 발매예정이네요.
p.s: 1. 이 시리즈도 학산에서 판권을 사갔다는 거 같네요. 반숙작가 나오고 바로 넘어가겠죠?
2. 스에츠무하나 : 잇꽃이랍니다.
4 Comments
Add Yours →요즘 카지 유키 이름이 많이 보이는군요.
목소리 톤이 높아서 여자 역을 해도 어색하지 않은 성우 정도로 인식하고 있었는데 어쩌다 요즘은 거의 주역으로 계속 보여서…
…개인적으론 이리노 미유를 대체하고 있는 할렘계헤타레주인공역 전문으로 인식이 박혀있는 중입니다.
아하하; 저는 어째 이리노 미유 주연의 애니를 츠바사 크로니클 이후 보지를 못해서; GOSICK 말고 더 있었나요? (아, 애니는 이리노 미유 아니었던가;)
하지만 헤타레 주인공역 전문.. 그렇죠 ㅡ_ㅡ; 저는 초식남 전문 정도의 인식을 갖고 보고 있습니다.
트위터 보니까 사진집도 낸다고 하더라구요. 여장 시킨 사진은 재밌긴 했는데 사진집까지 내보내다니 ㄷㄷㄷ 라는 느낌입니다;;
이리노 미유 이름을 알게 된 게…
전격 쪽 작품들 애니화될 때 한동안 이 사람이 주연 맡았던 게 제법 있었습니다.
요즘은 딱 그 배역을 카지 유키가 하는 느낌이라 이쪽도 자연스럽게 기억을 하게 되었네요.
얼마 전엔 방송했던 [액셀월드] 주인공도 아마 카지 유키였을 거고, [길티크라운] 주인공도 카지 유키였을 거고, [로큐브] 주연도 카지 유키고, [하이스쿨 DxD] 주인공도 카지 유키…
(앞의 둘은 참 험하게 구르는 주인공이고, 뒤의 둘은 그냥 열혈계?할렘마스터)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 이리노 미유 쪽 목소리는 그냥 남성향 라이트노블의 무난한 주인공 느낌인데, 카지 유키는 목소리 톤이 너무 높아서 좀 튀는 느낌입니다.
억지로 톤 낮추려고 목에 힘주고 있는 느낌이 들어서…orz
액셀월드는 알고 있었는데 다른 작품들은.. 지금 보니 참 많이도 했네요 ㅡ_ㅡ;;
모모그레 맨즈 온리라고, 남자성우만 등장해서 고전 소설을 연기하는 드라마 CD 시리즈가 있는데요(베르바라, 빨간머리 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등), 거기에서도 두 번인가 나왔는데 역시 위화감 없는 여자아이 목소리라는.. 고스로리 입혀놓은 사진도 있고요.. ㅡ_ㅡ;;;
하지만 여성역 시켜도 전혀 어색하지 않은 남자 성우의 최고봉은 요나가 츠바사라고 생각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