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로 원작 소설을 그대로 따라가면 대체 몇 권까지 나오려나.. 하지만 난 다 사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차주 주목으로 임명되는 8권에서 스토리는 끝나고 9권은 그 번외편이랄까 뒷이야기라든가를 모은 책이라고 하는 게 더 맞을 듯.
그래요, 완결권입니다 ^^;
원작 소설도 막 차주에 도착하는 데까지만 읽었는데.. 아무래도 이 소설은 나하고는 인연이 없나(응?).
2. 너에게 닿기를 16
오오 류… 오오…
15권에 이어 류가 짧지만 돋보이는(?) 한 권.
카제하야는 아직도 고민 해결을 못 하고 있고.
켄트랑 아야네가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17권에서는 정리를 해 주었음 좋겠음.
3. 도서관 전쟁 LOVE & WAR 9
소설 3권의 내용.
정확히는 성추행범 체포사건에서, 승진시험까지의 이야기네요.
여전히 달달한 내용이었습니다..^^
그러고보니 극장판 나오지요. 개인적으로 도서관혁명은 좋아하는 에피소드였는데 반가웠음.
TV판 애니 볼 땐 신경 안 썼는데 마에노 토모아키랑 탓층이지요…
4. 리제롯테와 마녀의 숲
타카야 나츠키의 신작입니다. 1, 2권 동시 발매.
오빠와의 후계자 경쟁에서 밀려, 동쪽의 변두리로 유배를 온 아가씨 리제롯테와 그녀를 모시는 쌍둥이 알트와 안나.
새로운 환경에 적응해서 살아가려는 그들 앞에 어느 날 마녀로 짐작되는 여자가 나타나고, 마녀의 마술에 걸려든 리제롯테를 수수께끼의 남자가 구해줍니다.
그리고 그 수수께끼의 남자 엔게츠는 그대로 리제롯테들과 함께 살게 되고, 한 마녀의 사역마라고 하는 요미(야미였나?)도 함께 살게 되고요.
……….. 워낙 치유물이 장기인 작가라, 이대로 호노보노한 숲속 생활이 시작되려나~ 했는데 그건 아니고, 2권 끝에서 엔게츠의 정체가 밝혀지면서 본격적인 갈등이 시작된달까, 아직 뭔 내용이 될지 감이 잘 안 오는 판타지물이네요. 좀 더 지켜봐야 할 듯.
주인공인 리제롯테는 후르바의 토오루나 별은 노래한다의 사쿠야처럼 굳세게 살려고 노력하는 히로인이고, 쌍둥이 중의 하나인 안나는 후르바의 하나나 별은 노래한다의 히지리를 계승하는.. 속이 검은(?) 캐릭터.
알트랑 요미는 귀여운 쇼타네요. (/ㅡ_ㅡ)/
4 Comments
Add Yours →채운국은 정말… 저번달에 교보가서 보고~ 벌써 완결이야? 하면서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죠~ 뭐~ 소설도 완결되었고~ 다 그리시려면 유라 카이리님이 힘드시니 ㅋㅋㅋ 도서관 전쟁 코믹은 괜찮나요? 전 그림체 때문에 도저히 못보겠더라구요~ 그런 의미에서! 극장판 무척 기대됩니다^^
저는 도서관 전쟁 코믹도 괜찮더라구요. 특히 시바사키가 예쁩니다! 도죠도 예쁘구요! 내용은 뭐 원작 소설을 그대로 따라가는데, 매권 권말에 오리지널 단편(달달한)을 하나씩 넣어서 그게 볼 만해요.
군대라는 것을 생각하면 애니가 더 알맞은 캐릭터 디자인이겠지만요 ^^
헐, 채운국 만화 번써 완결이래요?
아… 소설 라이센스 읽으니까 영 재미가 없어서 만화로 봐야지 했건만…
애니보다도 빨리 끝났네요…애니나 좀 더 나와주면 좋으련만…ㅜ
소설 원작 만화 중에서는 지금까지 마시리즈가 제일 충실히 원작을 따라가는 거 같네요
마츠모토 테마리 작 중에 제일 잘 팔려서 그러는 건가 ㅋㅋㅋㅋ
아야네는 켄토랑 되는 건가 보군요…
계속 핀이랑 뭔가 있지 않나 싶은 분위기를 풍겨서, 어느쪽이야!? 했는데…
핀은 영원히 솔로인 것인가…orz…
오 타카야 나츠키 신작 기대됩니다!
그러고보니…별 노래는 만화 사두고 보지도 않았네요;;
5~6권까지 읽었는데, 읽으면서 계속 누군가 배신 때릴 거 같은 불안감이 있었거든요. 근데 치유계 작가니까 안 그럴려나요…. 암튼 뒷권도 사야 되는데 ㅎㅎ
채운국 애니는 1기 보다가 말아서.. ^^;
핀은 영원히 솔로인 듯 합니다.
별 노래는 뭐 끝내 해피엔딩으로 잘 끝났으니까 안심하고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