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산 코믹

그러고보니 여름에 산 만화책들 포스팅을 안 했군요 ㅡ_ㅡ;
9월은 모으는 시리즈 중에 신간이 많이 나와서, 사들이다 보니 기억난..
그래봤자 이미 몇개월 지난 것들에 대한 감상은 쓰려니 귀찮고, 맘대로 쓰렵니다.

User image1. 같이 자자 4, 5권
새로 모으기 시작한 작품. 가출소녀 우사미 이치코와 이런저런 사정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 모여 서로를 치유하는 치유계….였던 것이, 5권 말로 가서는 고하쿠가 이치코에 대한 연정을 깨닫는 연애물로 탈바꿈되었네요. 고하쿠와 이치코가 각자 어떤 대답을 내놓을지 기대가 됩니다.
잘 되었으면 좋겠지만, 단순한 연애물을 보고 싶지는 않은 미묘한 느낌.
4권의 이치코가 고하쿠에게 같이 있자, 라고 하는 부분은 옛날의 후르바를 연상하게 했습니다(으음;).
그나저나 고하쿠는 끝까지 얼굴 안 보여주네요..

User image2. 노래의☆왕자님♪
앤솔로지 쪽은 워낙 악평이길래 공식 코믹 쪽을 사봤는데.. 뭐, 사실 애니 방영되기 전까지는 이것도 절판 상태였죠(작년 발매였으면서;);;
나나미가 A 클래스로 들어가, 운명의 빨간실을 잡았는데 그게 끝이 세갈래로 나뉘어서 저 세 명에게 돌아갔다- 라는 설정으로 진행되는 이야기입니다. 각각의 챕터는, 세 명이 각자 자기 라이벌하고 아웅다웅 하는 에피소드로 진행되고요. 결국은 세 명+한 명이 유닛으로 데뷔한다는 내용.
그냥 그랬습니다. 작화 상태도 뭐… 원작 게임도 이상했으니 뭐/

User image3. 코바토。6
완결편. 애니의 완결하고 크게 다를 것 없었습니다.
CLAMP는 최근 Gate-7 이라는 신작과, 합법 드럭 재연재를 발표했죠.. Gate-7는 조만간 읽을 계획인데 아직 조용하네요.. 합법 드럭은 애초에 큰 관심이 없었는데.

User image4. 너에게 닿기를 14
수학여행편. 각자의 이야기가 나옵니다(구체적으로 쓰면 네타바레;)
머리 내린 핀이 의외로 미중년(..)이었네요.
그나저나, 류는 치즈루에게 신사에서 고백한 거 아니었나요? 고백한 거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User image5. 도서관 전쟁 8
쩔어주는 표지;
원작 2권 뒷부분~3권 앞부분입니다. 정확히는 데즈카 형이 이쿠를 불러내는 부분부터, 마리에가 치한을 만나는 부분까지네요.
원작대로라서 별 감상이;;
매 책 뒷부분에 나오는 오리지널 에피소드가 재미있는데, 이번권은 별로.

User image6. 나츠메 우인장 12
나츠메 우인장 삼 방영 개시일 전날 발간된 12권(..).
나츠메 우인장 삼 1화였던, 레이코와 할머니 신 이야기도 나옵니다만, 역시 메인은 나츠메가 작은 병에 들어가는 에피소드입니다.
병에 들어간 나츠메의 대타로, 냥코선생이 나츠메로 둔갑합니다만.. 웃겼어요 ㅎㅎ
표지의 케익 들고 있는 것이, 냥코선생.
이 에피소드로, 인간 요괴 어느 쪽도 선택하지 못했던 나츠메가, 약간 인간 쪽으로 기울어진 거 같은데.. 13권에 당주님이 나올 거 같으니, 어떻게 될지 기대됩니다 ^^

2 Comments

Add Yours →

헉…합법드러그 연재 재개 하는 건가요?
gate7은 광고 보고 별 느낌이 안 생겼는데…
절대 재개 안 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재개군요ㅜ
그러고보니 전에 홀릭이랑 츠바사 완결 나면 엑스였나 합법드러그였나
재개 한다고 해서, 또 공수표라고 비웃었엇….
이 기회에 엑스도 좀 완결내면 좋겠네요…지금이 벌써 몇년이야ㅠ

gate7은 일단 어둠의 경로로 입수(..)했으니 읽어보고 판단해야지요. 확실히 별로 끌리지 않는 표지와 작품 소개였는데 말에요. 합법 드럭도 뭔 이야기였는지 별로 기억이 안 납니다. 전에 나온 거 복습해야겠어요. X는 뭐.. 이제 가토카와랑 사이 안 좋은 것도 아닐텐데 적당히 좀 내놔주었으면 좋겠지요. 21세기가 된 것도 10년이 넘었는데.. 90년대에는 참 좋아했는데 말에요. 클램프.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