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생신이라고 해야하나요? ^^;
확실히 저보단 10살 위니 생신이 맞겠지만 어쩐지 멀리 느껴져지는 것 같아서 싫고,
일본어인 ‘탄생일’을 쓸까도 했지만 무슨 석가탄신일이라도 되는 것 같아서 웃기니…
뭐, 서론은 됐고,
드디어 호시상도 31세! 중년이군요~ 중년…
웅.. 아상에 비해 그다지 사랑받지 못하는 듯한(^^;) 호시상이지만
역시 삼끼에게는 No. 2이기 때문에, (No. 1은 물론 세키토시상~)
(제 MSN 보시면 알겠지만 그나마 요즘 아상에게 밀릴 조짐이 보이긴 하지만..
역시 저는 키라보다 아스란이 좋은 거지 호시상보다 아상이 좋다는 얘기는 아니..쿨럭;)
세상에 호시 소이치로라는 사람이 살아있다는 것이,
물론 세키토시상과 아상과 치바상과 야마구치상등 성우 여러분이,
이 세계에 발을 딛으면서 알게 된 많은 지인분들이 계시다는 것이 정말 다행입니다….^^
혹시나 생일 기념으로 무슨 사진이라도 올라오지 않을까 해서 호시상 공식 사이트에 가봤는데 아무것도 없군요. 쳇쳇. (생일 축하 전용 게시판이 생기긴 했지만..)
대신 아니메이트의, 라디오 최유기 리로드 페이지에 있는 히라타상이랑 찍은 것을 올립니다.
작아서 잘 안 보이지만.. 역시 예전보단 다시 살 많이 빠지셨죠? 네오로망 페스타 3 때 너무 충격먹어서;;;
그리고 지금까지 서서히 빠지고 있긴 한데… 그래도..
예전의 바가지 머리가 더 귀여워서 좋았단 말에요! 아무리 아상을 따라한 것이라고 해도..
(아니 아상이랑 커플룩이 되니까 더 좋았다고 해야하나)
바가지 머리는 정말 동안으로 보여서 좋았는데, 물론 지금도 동안이신 편이지만은.. 예전만큼은 아닙니다..
제발 부탁이니 다시 머리 길러주세요.. 살도 더 빼시고.. ㅠ_ㅠ
아아 그리고 참, 빨리 장가가시길.. 은근히 주위 여자들 많이 울릴 타입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자꾸 들어서.
(아무런 경력이 없는데 ‘5명 정도’ 라는 말이 나올리가 없으니…)
아, 먼저 결혼하셔야 하는 건 아상 쪽이었던가. .. 편의점 도시락 얘기 나올때마다 마음이 아픕니다.
(일본의 편의점 도시락이야 우리나라랑 차원이 다르겠지만.. 그래도 역시 아내가 챙겨주는 것과는 다르잖겠어요?)
아, 그러고보니 요즘 방학 시작하면 뭐하지~ 하면서, 홈페이지 리뉴얼할 생각만 하다가 문득 생각난 건데,
어째서 이노우에상 동맹은 있는데 아상 세키토시상 호시상 동맹은 없는 건지~
정말이지 있다면 가입할텐데요…
(그렇다면 자신이 만들면 될 것을 관리 못 할 거 같으니 타인에게 미루는 책임감이 없는 인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