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을 거슬러 히샤마루와 영혼의 융합을 끝낸 나츠메. 하루토라의 소원이 이루어진 한편으로 도쿄는 심한 영적 재해를 맞고 있었다. 그것을 저지하기 위해「신옹」아마미의 곁에 하루토라나 진등 예전의 동료들이 모여, 타키코들과의 결전에 임한다!
*
2018/10/20에 16권이 발간된 이후 연중인가 했더니 2025/3/19에 나온 17권입니다. 나오는줄도 몰랐다 이제 봤네요 ^^;;
하루토라-나츠메-히샤마루(콘)의 삼각관계?를 어떻게 정리하나 싶었는데, 사실 15, 16권 읽을 땐 히샤마루의 혼이 콘과 나츠메로 분리되었다는 소린가 싶었는데 제가 잘못 읽은 건지 아니면 이번에 제대로 설명이 나온건지(다시 읽긴 귀찮다), 이번에 처음 제대로 설명이 된 거면 제대로 된 설명을 하는데 6년 넘게 걸린건지 싶습니다.
1부? 하루토라의 각성 부분까지는 TV판 아니메가 제작될 정도의 나름 인기작이었는데 2부를 아니메화하기엔 너무 시간이 지났나요, 나름 이시카와 카이토의 첫 주연작이었는데.
여튼 17권은 드디어 (히샤마루와 합체한)나츠메가 눈을 떴고, 적의 세력은 도쿄를 장악하고 있고, 이제 동료들이 모여서 적에 대항한다는-매우 소년만화적인 & 작가의 전작 둘에서도 보였던 구도입니다. 후반부는 염마 미야치와의 대결이라 표지에 올랐네요. 진은 둘째치고 젠지로는 첫 표지 등장인데 검객치고 너무 호리호리한 ㅡ_ㅡ;
다음 권이 완결이라고 하니 일단 거기까진 읽을 듯.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