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레이븐스 17 REsiSTANCE

시간을 거슬러 히샤마루와 영혼의 융합을 끝낸 나츠메. 하루토라의 소원이 이루어진 한편으로 도쿄는 심한 영적 재해를 맞고 있었다. 그것을 저지하기 위해「신옹」아마미의 곁에 하루토라나 진등 예전의 동료들이 모여, 타키코들과의 결전에 임한다!

*

2018/10/20에 16권이 발간된 이후 연중인가 했더니 2025/3/19에 나온 17권입니다. 나오는줄도 몰랐다 이제 봤네요 ^^;;
하루토라-나츠메-히샤마루(콘)의 삼각관계?를 어떻게 정리하나 싶었는데, 사실 15, 16권 읽을 땐 히샤마루의 혼이 콘과 나츠메로 분리되었다는 소린가 싶었는데 제가 잘못 읽은 건지 아니면 이번에 제대로 설명이 나온건지(다시 읽긴 귀찮다), 이번에 처음 제대로 설명이 된 거면 제대로 된 설명을 하는데 6년 넘게 걸린건지 싶습니다.

1부? 하루토라의 각성 부분까지는 TV판 아니메가 제작될 정도의 나름 인기작이었는데 2부를 아니메화하기엔 너무 시간이 지났나요, 나름 이시카와 카이토의 첫 주연작이었는데.

여튼 17권은 드디어 (히샤마루와 합체한)나츠메가 눈을 떴고, 적의 세력은 도쿄를 장악하고 있고, 이제 동료들이 모여서 적에 대항한다는-매우 소년만화적인 & 작가의 전작 둘에서도 보였던 구도입니다. 후반부는 염마 미야치와의 대결이라 표지에 올랐네요. 진은 둘째치고 젠지로는 첫 표지 등장인데 검객치고 너무 호리호리한 ㅡ_ㅡ;

다음 권이 완결이라고 하니 일단 거기까진 읽을 듯.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