ŹOOĻ LIVE LEGACY “APOŹ”

한동안 포스팅할 것이 없을 거 같아서.

2월 18일, 19일 열린 주르의 라이브뷰잉을 양일 다녀왔습니다.
생각보다 관객 수가 적어서 슬펐어요(리바레랑 큰 차이가 없었던 듯).

2019년 세컨드 라이브 당시 주르의 퍼포먼스가 화제였기 때문에 이번에 많이 보러 올 거라고 생각했는데.
2019년 당시 첫 출전이었는데 세 곡 뿐이라 전력으로 함 + 평균 나이가 어리기 때문에 다른 세 그룹보다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줬더랬습니다.
코로나 기간 동안 열심히 곡을 늘려서 드디어 단독 라이브를 열었는데..
다들 2019년의 퍼포먼스를 잊은 거냐며… ㅠㅠ

토요일 공연 초반에는 다들 목 상태가 준비가 덜 되었다는 느낌이었지만 중반 이후로는 좋았어요. 일요일은 초반부터 좋았고.
또 리바레 때도 열심히 썼던 CG 효과가 더 업그레이드가 되었고, 이번에는 드론도 동원. (드론 촬영할 때 가사 표시 모니터-칸페-가 언뜻 언뜻 비치는 건 흥이 깨졌지만..)

그럼 성우별 감상

1. 히로세 유야
제 사촌동생이랑 닮아서 내적친밀감?을 갖고 있습니다.
팀의 센터이자 이번 라이브의 mc.
원래 노래 잘 하기도 하지만, 저는 갱스터 도입부가 특히 기억에 남았네요.
다른 데에서도 노래하는 거 들어보고 싶은데(전에 잭 쟌느에서 봤지만 비공략캐였음..) 간만에 트위터 계정 들어가니 몇 개 캐릭터송 부른 게 있는 모양. 시간내서 샘플 들어봐야.

2. 키무라 스바루
주르에서 유일하게 제가 아오안인 게 토마인데
(하루카는 성우가 신경쓰이는 정도, 미나미는 얼굴이 예뻐서 주르내 오시, 토라오는 캐릭터 자체는 별로 안 좋아해도 성우가 콘도상이니)
키무라 스바루는 딱히 제가 안 좋아해도 노래 워낙 잘 하니까…?

그런데 이번 라이브 토크 파트에서, 의외로 허당이구나 싶었습니다…
주르의 보컬은 결국 네가 하드캐리하는 거니까 그렇게 당황하지마 싶더라는 ㅠㅠ

3. 니시야마 코타로
일단 미나미는 주르에서 제일 좋아하는데(예뻐서),
평소 니시야마가 잘생겼다고 생각하진 않지만, 화장빨이랑 무대에서의 행동은 예쁘다고 인정할 수 밖에…
다리도 길어서 좋겠다(토요일에 차에서 내릴 땐 문 열고 내리더니 일요일에는 그냥 문 닫힌 채로 내려옴).
그리고 힙 라인…

4. 콘도 타카시
콘도상은 일단 제 최애니까 말해 무엇.
이번에도 90년대생 사이에 끼어서 고생하셨습니다…ㅠ_ㅠ
아무도 호시상이 있는 리바레에 큰 퍼포먼스는 기대 안 하는데 주르는 기대치가 높아서.. ㅠㅠ

그나저나 일요일에 다음 라이브 발표가 있으려나 했는데 아무 것도 없더라구요.. 올해 7월에 단체 라이브 안 하려나…

4 Comments

Add Yours →

전 이런 라이브뷰잉을 본 적이 없어서 감도 못잡겠지만 트위터에 올린 타래를 보고 어떤 기분이셨을지는 추측이 되더라고요. ㅎㅎ
덕질에도 여러 종류가 있지만 이런 쪽은 새로운 기분이 드네요.

라이브를 보는 기분일…까요?
팬라이트 흔들기에 급급해서 콜 부를 기운까진 없지만요…
그러고보니 디멘티토님은 성우 챙기시긴 해도 2D 아이돌물은 안 보시네요… ㅇㅅㅇ

삼끼님! 블로그에는 처음 남기네요. AA입니다! 1론 M’sk를 못 견디다 트위터를 지우고 간만에 인사드리네요.

Zool 공연 보셨군요. 저는 그 날 다른 공연이랑 겹쳐서 못봐서 아쉬웠거든요. 토마 성우가 기무라 스바루였다니! 아니 아이나나 애니랑 보면서도 왜 몰랐져… orz 하아, 진짜 귀는 장식인지 (^ーT) 그러고보니 최근 히프마이 성우 공연도 기무라 스바루네 유닛만 못 봤네요. 뭔가 인연이 어긋나는 느낌인데 노래 잘하니 실제 공연도 보고싶네요.

앗 언제 트위터 지우셨어요?;;;; 며칠 전까지도 히프마이 말씀하신 거 트위터에서 본 거 같은데;;
키무라 스바루 노래 너무 잘해요..ㅠ_ㅠ
막상 저는 아이나나 애니를 안 봐서(쿨럭) 언제 봐야하는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