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담 SEED DESTINY 첫감상

Good job 히라이 히사시 ㅡ_ㅡ b

어차피 언제 볼 수 있을지도 모르는데 알아봤자 뭐하냐! 하고 자세한 네타는 피해왔던 SEED DESTINY(너무 길다..  어떻게 못 줄이나?)
어제 9시에 동아리 끝나고 강의실에서 책이나 가져갈까~ 하고 왔다가,
아무도 없길래 럭키v 하고 받아봤다는. (약간만 지나면 normal flora-자습하는 인간들이 나오기에..)
집 컴퓨터는 동영상 돌리기에 좀 위태위태해서요.

스즈켄이 나오고, 이케다상이 나오고, 사카모토 마야 나오고, 쿠와시마상 또 나오고, 세키상이 또 나온단 말은 들었지만 어떻게 생긴 캐릭터인지 따로 보지 않았으니. (스와베와 코야삥이 나오는 줄은 몰랐다.. 이제 사쿠뽕만 나오면 완벽하군) 내가 안 건 의장님과 레이와 루나마리아의 비쥬얼뿐! (만세 자프트 보이즈)
물론 지구군쪽은 관심도 없었고.

애초에 스즈켄과 스와베는 그렇게 좋아하는 건 아니었기에(사쿠뽕이라면 이야기는 다르지만) 그냥 넘기고..
(신.. 확실히 예쁜 토끼 모자에 빨간 눈이지만 역시 군복에 눈동자색에 목소리만 빼면 카즈키와 구분 안 가..)

의외의 수확이 레이!
세키상이 나온다는 소리는 들었지만 뭐야 또 가면인가 하고서… 자프트 보이즈일 줄은 생각도 못 했는데!
전작에서 가면을 좋아하기는 했지만 얼굴이 안 보인다는 이유로 키라->아스란으로 옮겨탔던 저로서는 뜻밖의 수확. 당장에 아스란->레이로 옮겨 타버린.
그러나 1화 보고서 ‘에? 세키상 나오는 거 아니었나? 누구야?’ 하고서…
내가 세키상을 못 알아듣다니 이럴수가… 했으나… 대사가 없었습니까;
2화부터 말을 하고는 있지만 제대로 된 ‘문장’도 아니고..
옆 강의실(본1이 공부하는)에 들릴까봐 소리도 최대한 줄였기에 잘 안 들렸다는.
성격은 마음에 들지만 그래도 말 좀 해줘..

게다가, 첫 등장부터 레이와 커플링이 진행되고 있는 의장님도 의외의 수확.
샤아는 역습의 샤아(그 전은?;)를 본 게 전부라 별로 선입관 없이 봐서 그런지 샤방샤방하고 아주 좋군요v
뒷꿍꿍이가 있을 것 같은 눈매라 그게 더 마음에 드는. 저런 얼굴하고 옆에 신과 레이를 뒀다 이거죠..
(게다가 아스란도 꼬시려는 거 아냐..)

아스란은 여전히 건재합니다만.. 카가리 때문에 속 썩고 있는 것이 눈에 보이는 군요.
게다가 나중에 건담에 타는 모양이니.. 보좌관 자리는? 이 기회에 카가리(=키라의 대신)를 떠나는 것?!
게다가 오프닝 보니 이번에도 엄청 여자에 둘러싸여 지낼 거 같은데 마음에 안 드는. 아스란 옆에 있어도 좋을 여자는 여왕님뿐(하로를 든 진짜 버전으로)!
갑빠(이자크..순간 이름을 까먹었다;)와 그 친구도 2년이 지나서 그런지 약간 큰 거 같은데…
빨리 나와주길 바라고 있습니다.

내용상으로는 그리 진행되지 않았으니 따로 할 말은 없고…
클론설이니 기타 등등은 제가 여기서 말해도 손만 아플뿐이니 그만두고,

그나저나 키라 나와줘, 나와줘, 나와줘… 언제쯤 나오려나………..

덤.

파프너쪽도 소우시 때문에 보고는 있지만 11화~16화 밀렸군요..
매일 군복입은 거 보다가 저런 거 보니까 신선(정면에서는 잘 안 보이지만 저거 세라복이더라는;)

2 Comments

Add Yours →

1화에서, 음량을 최대로 하고 자세히 들어보면 세키 상… 대사 있어요. [먼눈] "흣ㅡ"이라는, 신음뿐이지만요. […]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