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푸덕.
13화 예고편을 보고 한껏 기대하며 봤던 14화지만.. 별 거 없었군요. 스토리 다이제스트였다니;; 몰랐;;
뭐, 이제부터 시작! 이라는 것이지만요.
일단 오프닝부터 말해보자면,
맨처음 아스란을 시작으로 라크스로 끝나는 일련의 장면에, ‘어째서 크루제는 없는 거냐!!’ 라는 분노를.
그리고 다음은 예전에 써먹은 그림들을 다시 써먹은 것에 대한 분노.
다음은 INVOKE에 비해 별로 마음에 들지 않는 moment라는 새 오프닝 곡에 대한 분노.
뭐 그런 것이었습니다. 그나마 마음에 든 부분을 찾은 것이 맨 위의 두 그림.
언제나처럼 한 팔을 올리고 예쁘게(^^) 서 있는 아스란과,
사이좋게 서 있는 키라와 카가리에게 수상한 눈길을 보내고 있는 후레이.
그러고보니, 저번 오프닝에 비해 카가리가 많이 나와서 기뻤…(…)
1화에서의 카가리는, 거친 여자애는 싫어! 하고 마음에 들어하지 않았습니다만..
후레이와 라크스를 보고 있자니 ‘카가리는 언제 나오지?’ 하고 기다리게 되어서;;;
본편으로 들어가서는 별 할 말이 없네요. 스토리 다이제스트였고.
그나마 eye catch 지나간 후에는 내내 크루제의 독백으로 이어졌기에, 꺄아~ 세키상 >.< 하고 좋아했습니다.
코디네이터의 기원(?)이라는 중요한 내용이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어디까지나 신경은 목소리에만 곤두세우고. ^^ (세계관 무시;)
그리고 캡쳐한 저 장면.. 예고편에서 저거 보고 펄쩍 뛰었는데요..
예고편에서 더 나온 부분은 없군요..;; (뭐 예상은 했지만서도;)
하지만 맨 마지막에 저 머리를 찰랑~ 거리는 부분은,
정말이지 싫어도 트랜스젠더 크루제 설에 손들어 줄 수밖에..(쿨럭;)
10 Comments
Add Yours →이번 14화에서는 정말로 세키사마의 나레이션외에는 건질게 없었다는데에 한표………입니다….(보는 동안 화면은 별로 눈에 안들어온) 그리고 오프닝 곡 좋다는 분도 많지만 저도 확실히 invoke만 못하다는 생각입니다
그리고 국내 건담시드 홈피에 가보니 건담 시드 성우분들에게 물어보니 대부분 후레이에게 별 반감이 없으시더군요. 미츠이시상은 성우로서 해보고 싶은 캐릭터라 하시고…..쇼킹했던건 호시상은 후레이같은 스타일이 좋다고 하시더군요…………..(호시상 정말로 후레이 같은 여자가 좋아요?!!!!<--- 보고서 얼빠졌던)
후레이.. 뭐 그리 좋아하지는 않지만 말에요,
아버지의 죽음 이후로 달라진 모습을 보고 그나마 조금 좋아진.. 저라도 아버지가 그렇게 돌아가시면 그렇게 생각할테니 말이죠. 음.
역시 후레이는 평범한 지구인들을 상징하는 캐릭터..죠. 으음.
그나저나 호시상이? 정말입니까? ;;; (버엉)
키라로서 그렇게 이지메 당하고…
역시 호시상은 괴롭힘 당하는 게 좋은 거야(퍼억)
뒤늦게 보고 모에 중인 14화… 이유인즉슨, 세키 씨가 처음부터 끝까지 나레이션을 맡으셨다는 겁니다. 그리고 어중간하게 짤라버렸던 아스란의 MS 설명 부분이 들어갔다는 것. 아아, 아스란, 혹시 혀라도 깨물면 어쩌지~ 하고 걱정하고 있었습니다만, 생각해보니 아상인데 실수하실리가 없죠. (웃음)
후레이 양은… 불확실한 루트를 통해 얻은 정보입니다만, 앞으로 철저히 악녀의 길을 걸어갈 예정이라고 하더군요. 아버지의 죽음으로 개심한 게 아니었던 겁니다. (;;) 하지만 군 입대는 정말 엄청난 도박이었다고 생각하지 않으세요? 키라가 세트로 딸려온다는 보장도 없었는데 말이죠.
…우우, 홈피 공사중이다보니 씨앗 모에할 곳이 없어서 방황 중인 모래였습니다. 길어서 죄송합니다. (;;)
사족. 오프닝 보다가, 역시 히라이 씨의 그림은 얼굴이 동그스름해서 受도가 210% up!! 된다는 생각이 문득 머리를 스쳤습니다… (쿨럭)
그나저나 "키라, 14화에서 아스란과의 추억을 꿈꾸다"란 유언비어는 대체 누가 퍼트린 거랍니까! 깜쪽같이 속아넘어갔더랬습니다, 정말. (제발 그려줘, 선○이즈!!)
으음… 저도 한참 모에~ 중인 애니죠…>_< 곳곳에 동인의 요소가 산재한...우후후훙~ >.< 항간엔 키라, 카가리 남매설이 떠돌고 있죠. 으음... 금단의 사랑에 눈을 떴다가(이봐, 천금이 아냐...;;) 나중에 남매였다~ 라는 사실을 알게되면서 방황하다가 나중엔 이러저러 되는....(퍽! ... 망상입니다...;;;) 크루제씨... 얼굴보고 싶어요. ㅠ_ㅠ 으헝~
나 역시 보고 싶지만.. 사실 보는 것도 좀 무서워.
아마도 후라가랑 닮았을 거 아냐? ;;; 그건 싫어~ ㅠ0ㅠ
그러고보니 저 아스란의 손, 저건 히카고에서 자주 나오는 손모양인데;;;
솔직히 저 오프닝도 제작사의 농간으로 밖에 안보입니다 -_-;;
모 호시님 팬들의 반응에 의하면 카가리의 목소리가 도우야 아키라 목소리랑 비슷하게 들린다는 말까지도 들린다는군요 -_-;;
개인적으로 그 아가씨 상당히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