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제일의 첫사랑 4 ~요시노 치아키의 경우 + 오노데라 리츠의 경우~

User image발매일: 10. 3. ?
번호: ?
발매처: 角川書店
가격: ¥4300


정확한 CD 정보를 모르겠네요;
뭐, 하여간 요즘 2~4를 몰아들은 기념으로 올려봅니다.

유명한 작품이긴 하지만, 일단 설명을 하자면
순정 로맨티카의 작가 나카무라 슌기쿠의 또다른 시리즈물로,
Ciel에 연재되고 있는 만화 사이드 ‘오노데라 리츠’와
소설 사이드 ‘요시노 치아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이루어진 작품이에요.


일단 만화 사이드는, 낙하산이란 말이 듣기 싫어 마루카와 쇼텐으로 옮긴 오노데라 리츠가,
어쩌다 소녀만화 편집부에 발령되고, 하필 그곳 편집장이 10년 전 사소한 오해로 헤어진 첫사랑이었더라.. 라는 내용.

소설 사이드는, 그 소녀만화지에 요시카와 치하루란 펜네임으로 연재하고 있는 요시노 치아키와, 그 소꿉친구이자 부편집장인 하토리 요시유키가 사귀게 된다.. 라는 내용이군요.

지금까지 나온 드라마 CD는 대부분 2CD로, CD 한 장에 한 쪽 사이드가 들어있다고 이해하면 편할 듯.


처음에는 소꿉친구 코드와 나카무라 유이치가 있다는 이유로(…) 소설 스토리 쪽이 마음에 들었는데, 요시노 치아키 하는 짓이 짜증나서(주인공 둘 다 답답한 성격이지만, 소설 쪽은 아예 생각이라는 걸 안 하고 사는 것 같은;) 지금은 만화 스토리 쪽이 더 마음에 드네요. 무난한(?) 밀고 당기는 내용입니다 ^^
10년밖에 안 지났는데 그래도 좋아하고 사귀던 사람 얼굴을 못 알아보는 건 좀 어떤가 싶기도 하지만요.

그래서 코믹스를 살까 고민중. 소설 쪽은 아는 소설가도 아니라 모험을 할 생각은 없군요.

뭐, 드라마 CD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4번 CD에서 카미야 캐릭터가 차이고서 절규하는 부분이었습니다만 :3

애니화 발표도 되었는데 성우 캐스팅이라든가 방영 일시까지는 안 나온 듯.
기대중입니다 :3 그나저나 순정 로맨티카 다음권은 언제 나오는겨?


Cast:
오노데라 리츠:콘도 타카시
타카노 마사무네:코니시 카츠유키


요시노 치아키:타치바나 신노스케
하토리 요시유키:나카무라 유이치


요코자와 타카시:호리우치 켄유
야나세 유우:카미야 히로시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