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k//황혼의 팔찌전설 Character Song&Story

발매일: 2003. 3. 21
번호: VICL-61088
발매처: ビクタ- エンタテインメント
가격: ¥2,500

1.オ-プニング
2.大願成就!アウラ大明神!
3.CC社れあれあネット ショッピング
4.ト-ク1
5.Travel In Mind(シュ-ゴ:皆川純子&レナ:中原麻衣)
6.ト-ク2
7.ザ ワ-ルド名作劇場「まいっちょんぐ凰花先生」
8.ト-ク3
9.ザ ワ-ルド スタ-びっくりどっきり報告
10.エンディング
11.Dawn(レナ ヴァ-ジョン)(レナ:中原麻衣)

캐릭터 송이라길래 아무 생각없이 받았던 것입니다만, 의외로 대박이었습니다, 이거.
인덱스를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만, 캐릭터 송은 두 곡뿐… 나머지는 전부 드라마로 되어 있는데요,
이것의 절반은 레키&발뭉크가 진행하는 라디오 쇼고, 나머지 절반은 슈고네 파티원들이 나옵니다.

무엇보다 이 황혼의 팔찌전설이라는 애니는, 저는 닷핵을 (애니도 게임도) 딱히 챙기지 않았기에 그냥 그러려니 하고 있다가 호시상의 왕자님톤 캐릭터가 나온다기에 본 것이었기에,
알고보니 조연이었길래 도중에 보다 말았습니다…
하지만 여기에서는 꽤 많이 나오십니다. 안 그래도 요즘 호시상 출연 뜸하셔서 상당히 갈증상태였는데… ><

일단 1번 트랙 오프닝에서 레키와 발뭉크가 나옵니다.
애니에서와 달리 상당히 깨지는 발뭉크.. 성우가 누구신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너의 츳코미도 도를 더하는구나 호시, 아니 레키!’라고 외치는 걸 보니 선배 성우인 것 같은데…

그리고 3번 트랙의 레어 아이템으로 ‘보이스 체인저’라는 게 나옵니다.
‘おにちゃん, 大好きv おにちゃんなら, いいよ’라는 대사를 레나가 읽고, 그걸 다양한 캐릭터의 목소리로 바꿔서 내는데.. 호타루, 늑대여자(이름 까먹음)..까지는 좋았는데.
호시상 버전이 나옵니다!!!;;;; 예전 카롤의 오니짱 공격을 상회하는 쇼크였다는. (스키쇼의 ‘쿠우짱’도 좋아하지만)
저도 저런 아이템이 있으면 갖고 싶어요…

덧붙여 4번 트랙에서 역시 계속 주접을 떨고 있는 발뭉크..
마이크를 들고 ‘おにちゃん, 大好きv  もう, 好きにして!’ 라고 외치더라는…
(네놈도 여동생모에였냐.. 현실세계에서 자신은 8형제중 장남이라며 ‘나의 승리구나 슈고. 내 쪽이 8배는 오빠다!’라고 외쳤죠..)

5번 트랙의 캐릭터 송은 꽤 좋았군요. trouble in mind로 들렸지만.

6번 트랙에서 더 월드의 유명인을 봤다는 사연을 읽는 레키.
‘던전 ~~에서 발뭉크씨를 봤습니다. 발뭉크씨는 자랑하는 날개를 펄럭이며~~ 당신이 있는 것만으로 CPU에 부담이 걸려서 다른 캐릭터가 움직이질 못해요. 발뭉크씨, 확실히 말해서 당신은 존재하는 것만으로도 폐입니다. 적어도 움직이지 말아주세요. ………라는데요, 발뭉크씨?’
라고 하며 내내 발뭉크를 공격하는 레키는 정말 귀엽더군요. (어디까지나 레키가 귀엽다는 뜻..)
물론 그 정도에 끄덕도 안 하는 발뭉크였지만.

호시상 팬이나 여동생모에라면 한 번 들어봐도 괜찮을 CD였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