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소나 3 포터블 DRAMA CD Vol. 1

User image발매일: 10. 8. 25
번호: FCCT-116
발매처: フロンティアワークス
가격: 2940円

1. 01
2. 02
3. 03
4. 04  
5. 05
6. 06
7. 07
8. アフレコ感想コメント (ボーナストラック) 


포터블 드라마 CD도 발매되었습니다.
기존의 페르소나 3는 new moon/full moon을 제외하면, 주로 일상의 작은 이야기를 그리고 있어서 훈훈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는데, 이번도 예외는 아니더군요.
야쿠시마에 다녀오고, 보충수업이 끝난 후 다 같이 여름 축제에 놀러나가는 내용입니다.
그리고 축제에서 아라카키, 토모치카와 리오, 유우코와, 엘리자베스-테오도어 남매를 만납니다.

주인공 성별이 여성으로 바뀌는 것만으로 이렇게 꺄악꺄악 거리는 분위기로 바뀌네요. 발랄한 성격이라는 것도 크겠지만.
다만 현재 3회차(정확히는 2회차 초반 데이터를 다시 불러와서 올 커뮤 max를 노리는..)를 하고 있는 몸으로서 말하자면, 후카, 준페이, 아이기스, 아마다를 제외한 나머지가 목소리가 게임이랑 조금 다릅니다. 특히 유카리가 제일 심해서, 여자주인공이랑 둘이서 꺄아꺄아 거리고 있으면 누가 누군지 구분하기 힘들어요..ㅠ_ㅠ
그리고 햄코 역의 이노우에 마리나의 경우, 가장 최근에 들은 것이 도서관전쟁의 이쿠역이라 그런지, 계속 겹쳐 들립니다 ^^;

토모치카네 이야기는 둘째치고, 모처럼 햄코 사이드니까 아라카키가 나오면 좋겠는데 시간 배경이 아직 팀에 합류하기 전이니 안되겠다 싶었는데 어떻게 나오기는 하네요. 공략 대상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게 아라카키, 그 다음이 테오도어랑 료지고 나머지는 상관없기 때문에…ㅡ_ㅡ

엘리자베스가 테오를 괴롭히는 장면도 좋았습니다. 마가렛까지 해서 세 남매가 다 나오면 좋겠네요. 마가렛은 비명소리밖에 못 들어봐서 성우 누군지 모르지만….

Vol. 2는 남자주인공 사이드로 10월 발매 예정이라고 합니다. 남자주인공 사이드에서 포터블이라고 뭔가 새로운 게 있나 싶긴 합니다만. 테오도 안 나올테고, 뭐 아상이니까요 =ㅅ=)
Vol.1 들으면서 아상이 그리웠음…

2 Comments

Add Yours →

ㅠㅠ 와 저만 그런거 아니였네요 진짜 유카릿치랑 햄코가 이리도 헷갈릴줄이야 일어가 약해서 더 힘들었습니다. 유카릿치는 뭔가 더 앙큼한 목소리였는데 봐뀐기분이여요

그렇지요. 유키리가 제일 많이 바뀌었습니다!
햄코야 원래 게임내 목소리가 거의 없었으니까 그렇다치도라도 말이죠///
P3P에서 추가된 음성은 딱히 다르진 않았던 거 같은데 왜 드라마 CD만 이리 다른 걸까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