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휘두르며 DVD 8권 + 휴대폰줄

User inserted image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오오후리 DVD 8권. 초회특전으로 DJ CD 니시우라 고교 방송실 2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DVD의 내용물은 21~23화. 각각 8회초, 8회말, 9회초지요.
물론 최고는 23화 ‘엄밀하게’겠네요. 타지마가 제일 멋있게 나오는 장면 >.<

여전히 생각없이 보다가 TV판과 다른 부분을 발견했습니다.
의기소침해진 4번 타자와 그를 위로(?)하는 에이스.

DVD판

TV판에서 타지마의 턱이 좁게 나왔다 싶어서 신경쓰였거든요. 이렇게 바뀌었네요.

그 밖에 바뀐 부분은 잘 모르겠고…
이번의 야구 카드&성우 사인은 등번호 8번, 이즈미 코스케/후쿠야마 준이었습니다.
이즈미는 전에도 말했지만 하마다 등장 이후로 캐릭터가 잡힌 케이스라, 어떤 멘트가 나올지 궁금했는데 후쿠준, 그냥 ‘어쨌건 이 작품에 관여하고 싶었네요. 평소 비일상의 전투물에 참가하는 일이 많아서, 본작품의 평범한 소년들이 몰두하는 고교야구를 통해 이야기되는 그들의 대화나, 평범한 소년의 일상을 연기하고 싶었습니다.’ 정도가 전부고, 이즈미라는 캐릭터 자체에 대한 언급은 없더군요. 야구 카드의 인물 소개에도 ‘하마다와 같은 중학교 출신으로, 연상임에도 불구하고 사양 없이 접한다’ 정도.
실망… 이즈미는 9반의 엄마랄까 츳코미역이랄까. 나름 좋아하고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캐릭터인데요.

니시우라 야구부의 캐릭터 중요도랄까.. 따져보자면 대강
미하시>아베>타지마>하나이>사카에구치>이즈미=미즈타니>스야마=오키>니시히로
정도라는 것이 제 생각인데.. 쩝.. 나열해보니 뒤쪽이긴 하네…

*****

DJ CD는, 타지마 역의 시모노 히로상이 나온대서 기대했는데, 이번에 배역 바꾸기는 없어서 실망.
하지만 정말 굉장한 크로스 토크더군요. 역시 시모노상은 활발하게 떠드는 게 제일인 듯.
(이번에 츠바사 OVA2화 보면서 그제서야 스바루가 시모노상이라는 것을 깨달음.. 정말 조용한 캐릭터에서는 매력이 안 난다는;)
아, 이번에 시모노상이 나카무라상에게 반말 쓰는 거 보고, 나카무라상이 나이 더 많지 않나 했는데(시모노상 나이는 알고 있었음) 둘이 동갑이었군요;; 나카무라상 나이보다 더 들어보이는;;

그건 그렇고 들으면서 시모노상 정말 서비스 정신이 투철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 ‘연인’ 발언. 뭐, 배터리 코믹스에 나왔던 ‘포수는 투수의 마누라’ 비슷한 의미일지도 모르겠지만.

요나가상은.. 확실히 아직 신인이라 캐릭터 형성중인듯. DVD 1권 특전영상의 인터뷰 목소리랑 달라요. 진짜 호시상이랑 흡사. 뭐 저는 좋아하는 톤이지만.

모모캉은 멋진 여자이긴 한데 역시 여자 성우엔 큰 관심이.. 그런데 역시 성우진에서도 ‘누님’인 듯? 타니야마상과 후쿠준을 각각 ‘키쇼상’과 ‘준준’이라 부르는 걸 보니.. 아 그러고보니 블로그 찾아가봐야겠음.

DVD 9권에 추가되는 26화 ‘기본의 기본’은 하루나 옛날 에피소드라네요. 니시우라 이야기라고만 생각했더니.. 하루나 잘 생겨서 좋아하긴 하지만(마츠카제..) 실망.

*****

User inserted image
전에 어떤 블로그에서 보고 탐냈던 오오후리 휴대폰줄.
원래 피규어는 그리 좋아하지 않고… 저 등짝, 예쁘잖아요? 게다가 금속재질!
2번 아베는 필요없고, 1번 미하시 갖고 싶다! 하지만 일본에서도 품절이라고 뜨고!

비슷한 모양의 (연습복 등에 매직으로 1이라 쓴) 휴대폰 액정 클리너가 오오후리 NDS ~진정한 에이스가 될 수 있을지도~의 초회특전이었지만, 뭐 경매질하면 구할 수 있지만, 그건 금속재질도 아니고, 게다가 NDS 소프트를 사면 NDS도 사야하고 말이지?!

하고 침만 흘리다가 우연히 국내 쇼핑몰에서 파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다행히 미하시 폰줄이 재고 1개!
아베 폰줄은 처음부터 시야 밖. 포수라서 그런지 등짝 보일 일이 거의 없고, 아베는 미하시만큼 등번호에 집착하는 것도 아니고 말이죠. 글자도 ‘A B E’ 세 글자라 뭔가 허전하고.

어쨌건 다행이다 하고 질렀습니다만.. 쇼핑몰측에서 ‘재고량 미스로 품절입니다’라는 문자가 오더군요.


으아아악

쇼핑몰측에서 미안하다면서 환불해준 후, 아베 폰줄을 보내주었습니다만…
덕분에 공짜 폰줄 생겼고, 2번 폰줄도 다니까 의외로 예쁘긴 하지만..

난 돈이 들더라도 미하시 폰줄이 달고 싶었어 ㅠ_ㅠ
(보통 이런 류의 캐릭터 상품에는 끌리지 않는지라 당기는 거 생기면 그냥 사는 타입;)
차라리 5 TAJIMA라도 있으면 그걸로 할텐데! (그런 상품 안 나왔음;)

아, 이 쇼핑몰 재고 정리한다고 30% 할인하더군요. 그리 상품 종류가 많은 건 아니지만, 북커버 중에 그리 오타쿠(…)스럽지 않은(까만 배경에 단풍잎이 덜렁 있다든지-네르프-) 것이 있었으니 궁금하신 분은 찾아가보는 것도 좋을 듯? (재질과 크기는 모릅니다.)
http://momopanda.co.kr (일단 공짜로 폰줄 받았으니 선전선전…)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