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바사 21 TOKYO REVELATIONS 1화 마술사의 전언

츠바사 21~23권의 한정 DVD로 제작된 츠바사 TOKYO REVELATIONS. 어느새 1화 ‘마술사의 전언’이 나왔네요.
저는 나중에 교보에 들어오면 사야지~ 설마 안 들어오겠어 하고 예약 안 하고 있었는데, 정말로 들어오려는지 불안하네요. 안 들어오면… 그냥 통상판 사기는 좀 분한데;

[#M_캡쳐 작렬. 보실 분만 보셔요.|닫기|

여전히 예쁜 샤오랑.
사실 츠바사 크로니클은, 1기만 보고 2기는 안 봤는데.. 이번 OVA는 볼 생각을 한 것은, 말할 것도 없이 이 분 때문입니다.

카무이는 츠바사(만화 쪽)에서 색기+회춘의 양박자를..
카무이. 뭐 카무이를 그리 좋아하는 것은 아니지만(X에서는 유즈리하만 좋아함),
이번 3대(…) 카무이 성우가 미야노 마모루라길래v
건담 더블오는.. 워낙 대사도 없는 데다가 소레스탈 비잉이 대체 뭐하자는 집단인지 알 수 없… 아니 아주 모르겠는 것도 아니지만, 하여간 질려서 2화까지 보고 중단상태인지라. 쓰읍.
그러고보니 미야노상은 참 빨리도 건담 주인공 자리를 꿰찬 거네요.

데레데레 나탁. 원작만화에서도 훈훈한 장면이었습니다.
미소로 답하는 샤오랑..(그래?)

그 밖에 타카야마 미나미(나탁과 그 오리지널인 카즈키. 카즈키는 코난 목소리랑 같다는 거 같으나 코난은 본 적 없어서)라든가 사이가 미츠키(가쿄)라든가, 치바 사에코(사츠키), 카와카미 토모코(카렌)도 한 마디 하고, 나름 호화 캐스팅.
게다가 오프닝 엔딩 영상은 생각대로 정적이었지만, 마키노 유이와 사카모토 마야가 각기 새 곡으로 오프닝 엔딩 담당. 노래 좋더군요(싱글 언제 나오나). 게다가 오랜만에 카지우라 유키의 츠바사 BGM(물론 대부분 재탕한 듯함)을 들으니 좋네요.

대단한 장면도 아닌데 음악과 샤오랑의 성장한 모습에 괜히 멋져 보이던;
하지만 이리노군의 또다른 샤오랑 연기는.. 몇 마디 안 했으니 아직 판단하기는 이르지만,
이리노군의 이미지는 제 안에서는 어디까지나 ‘순수하고 훈훈한 청소년’이었기에, 적응이 될런지 모르겠습니다;;
그게 아니더라도 이 도쿄 에피소드는 이전까지의 츠바사의 분위기를 180도 돌려버리고, 비극으로 끝난다는 것은 이미 알고 있지만.. 좁 씁쓸하네요.

왜 와타누키(후쿠쥰)의 대사가 없는겨!
유우코 누님.

_M#]사실 xxxHOLiC 2기 쪽이 더 기대가 되어요. 그러고보니 호리츠바 학원 3탄 아직 못 들어봤다.

p.s: 1.

...
여전히 BL 작렬.
2.
평소 스자쿠가 샤오랑 닮았다는 생각은 했지만. 이건 꼭 제로(를르슈) 같...
3. 그나저나 코믹스에 끼워주는 OVA(물론 돈 더 받아먹지만) 퀄리티가 이 정도라니, 역시 CLAMP의 인기가 수그러들 날은 아직 멀었나봅니다..(아니, 고등학생까지만 해도 저도 제일 좋아하긴 했지만)

6 Comments

Add Yours →

멋지군요…….
요즘 클램프의 대한 사랑이 식다가
클램프인원더랜드2를 보고 다시 불탔습니다…
만화책을 사고 싶은 충동이 불끈불끈
교보는 들어오지 않을까요?
클램프는 상품이 너무 많아서 가끔 짜증나요-_-

허허 전 전혀 안삽니다
사려고 마음먹으면 너무 많아서 포기하고 말죠 켈켈
만화책만 다 사도………어휴
아ㅡ 그치만 클램프의 기적은 체스판하고 싶어서 땡기더라구요

클램프의 기적은 척 보기에도 내용물이 부실할 것 같은 느낌이라..(실제로도 작품이랑 단행본등 서적 소개가 중심이고, 인터뷰는 잘 안 읽는 편이고.)
화집은 지금까지는 아직 구입의사가 없기는 해요. CLAMP의 그림은 예쁘긴 한데 옛날처럼 불타오르지는 않아서.

연재를 밥먹듯이 쉰다거나 갑자기 새 작품을 한다거나….
그러나보니까 애정이 식는게 아닐까요?
뭐- 제 주변 사람들은 그게 이유로 식어갔죠….
그치만 역시 그림은 좋죠………..;ㅁ;

교보 들어왔습니다
아아 사고싶어요ㅠ 들리는 말에 액션이 아주 멋있고
카무이는 특별히 신경쓴 티가 난다고,,,,,,,,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