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정답자 발표

정답은, 사생활 보호를 위해 번호를 말할 순 없지만
1, 3, 5, 5, 9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따라서 답은 <23>.

1~45까지의 숫자중 정확하게 중간수(…). 의외성이 떨어져서 좀 재미없다 싶었지만, 문제 따로 만들기 귀찮았어요.

당첨자는,
23: 수랑 님 – 黃昏色の詠使い イヴは夜明けに微笑んで
24: 민트 님 – 소녀에게는 어울리지 않는 직업
22: 유령 님
41: 금빛고양이 – 유지니아

이렇게 4명 되겠습니다. 금빛냥의 경우, 가장 떨어진 숫자를 말했기 때문에 덤으로.
처음부터 가장 떨어진 숫자도 뽑으려고 했는데, 미리 밝혀버리면 분명 1이나 45 쓰는 분 계실 것 같아서 일부러 말 안 했습니다.

그럼 위의 네 분은 주소랑 이름, 댓글로 남겨주세요. (비밀글 기능 있습니다.)
유령 님은 남은 책 중 원하시는 것도 써 주세요.

하지만 이 책들은 전부 실가에 있고, 언제 실가에 갈지 모르기 때문에.. 책이 가는 것은 몇 주 후나 될 듯(…). 책 보내게 되면 다시 공지 띄우겠습니다.

13 Comments

Add Yours →

어..어머나 꺄악 저 천재인가봐요!!!!?;;
음..우선 이 주소로 ‘ㅅ’

서울시 서대문구 대현동 이화여자대학교 기숙사 S334호 지수랑

음..방학 전에 오겠죠?ㅋㅋ
택배로 보내실건가요..ㅇㅅㅇ? 일반우편과 택배가 받는 방법이 달라서..;

…수학적 추론의 힘은 위대(?)

음, 타임리프가 가능하다면 꼭 4년전의 저에게 알려주고 싶군요 ^^;

우편번호는 410-350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1동 백마마을 삼성아파트 115동 801호 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좋은 만남 기대하겠습니다.

훗, 계획대로=ㅂ=+
~가 아니라. 살다보니 이런거 당첨되기도 처음이어요. 역시 가장 터무니없는 숫자를 말했던 것이 효과가 있었던 건가…. 언니 정말로 감사해용! 나중에 별벌레다방이나 신촌 피네 같은 곳에서 맛난 음료 사드릴게요! 이번 달 말에 얼굴 볼까요?:3
서울시 노원구 공릉 3동 라이프아파트 3단지 302동 1305호 김현아 (우: 139-744)

왠지 책값보다 커피값이 더 나갈 것 같은 것이…
12월까지 주말 계획이 어찌될지 모르겠네. 뭐, 우리는 MSN으로 자주 볼 수 있으니까v
그리고 숙소에서 쓰는 거라, 만약 MSN으로 말 걸어도 씹거들랑 다른 사람이 쓰고 있나 보다 해줘.

이름은 ‘김시웅’ 이에요.
래미안은 아니구…지어진지 근 15년이 되어가는 아파트…ㄷㄷ
4년전은 March Hare 님 홈피에서 애니음악 정보 즐겁게 배울때였지요 ㅋㅋ

엇, 당첨인가요?! >_<;; 그 숫자는 제 학번(...)을 적당히 조합한 거였습니다만... __;; 당첨운이 나쁜 편이라 기대는 하지 않고 있었는데... 감사합니다...T-T 뽑힐 거라고 생각도 안 하고 있어서 상품도 생각하지 않고 있었는데 갑자기 고르려니...^^; 그럼 책은 [七つの黒い夢]로 하겠습니다~ >_<; 단편집이면 읽는 데 부담이 적을 듯 싶어서... 주소는...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106-3번지 에세이빌 213호 ...입니다. 고시원이라 제가 직접 받을 수 있을 지 없을 지는 모르겠네요...

아 그러고보니 이름을 안 썼군요…–;;
그런 당연한 것도 생각을 못하다니…–;;
‘유령’이라고 해두면 알아볼 사람도 여긴 없고…
“박진홍”이라고 하시면 됩니다. __;;
죄송합니다. __;;;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