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nd Horizon 1st Story Renewal CD 『Chronicle 2nd』

其れは存在してはならない書物…











발매일: 2004. 3. 19
번호: SH-CHR05
가격: 2730円

1. 黒の予言書
2. 詩人バラッドの悲劇
3. 辿りつく詩
4. アーベルジュの戦い
5. 約束の丘
6. 薔薇の騎士団
7~10. 聖戦と死神
11. 書の囁き
12. 蒼と白の境界線
13. 沈んだ歌姫
14. 海の魔女
15. 碧い眼の海賊
16. 雷神の左腕
17. 雷神の系譜
18. 書の魔獣
19. キミが生まれてくる世界

⊿ BONUS EXTRA TRACK)
雷神の右腕
『Chro2』システムヴォイス集

시험이 끝났는데도, 요즘은 거미줄 줍고 광 캐느라 책을 읽을 시간이 없네요. 반성중입니다.
(그러나 고칠 마음은 별로 안 들고 있음;)

Elysion~환상이야기조곡 전에 나왔던, 1st Story CD 『Chronicle』을 리뉴얼한 앨범.. 이랄까 크로니클은 가사가 없었죠.
그 크로니클은 옥션가 20만엔을 호가하는 초 레어 앨범이 되어 있습니다만, 이 크로니클 세컨드는 현재 유일하게 판매가 되고 있는 동인 앨범입니다.
토라노아나에서 판매중이고… 통신판매도 되고 있었지만 최근 품절된 듯.
마지막으로 나온 동인 앨범이라는 점도 있겠지만, 사실 이 앨범은 2005년에 이미 한 번 재판이 나왔기 때문에 구할 수 있었다는 거 같네요.
7~10번 트랙의 성전과 사신은, 재판이 나오면서 각 트랙에 부제가 붙은 거라고 합니다.
그리고 인덱스에는 나오지 않았으나 20, 21번 트랙이 존재하고,
데이터 트랙에 그 20, 21번 트랙의 가사, 시스템 보이스집, 뇌신의 오른팔, 그리고 참가 멤버의 메세지와 크로니클 재발매 서명운동(?)에 참가한 사람들의 명단이 있습니다.

내용은 뭐.. 말 그대로 ‘연대기’란 느낌.
가장 좋아하는 것은 역시 성전과 사신이지만, 가라앉은 가희나 이어지는 바다의 마녀, 뇌신의 계보도 좋아합니다.
특히 가라앉은 가희에서는, 실컷 혀를 굴러가며 능청스럽게 노래하는 Aramary씨도 좋았지만, 일단 혀는 굴리는데 그만큼 능청스럽지는 못한 시모츠키 하루카가 비교되어서 ^^;

처음에는 그렇게까지 좋아하지는 않았는데, 가만히 듣고 있자니 Sound Horizon 앨범중에서는 Jimang씨 목소리가 가장 많이 나오는 앨범이더라구요, 이게(…).
예언자건 영웅이건(코러스도 제법 나오고), 그래서 좋아졌다는(쿨럭).

2 Comments

Add Yours →

20만엔을 호가라.. 비싼 앨범이었군요..
개인적으로는 보컬버전보다 원 경음악버전을 훨씬 좋아하는지라.. ^^;;
리뉴얼한 앨범은 분위기가 있어서 그런지 쉽게 듣기는 좀 힘들더라구요. (역시 경음악타입..;)

들으면서도 그렇게 같은 앨범, 이다는 느낌은 확실히 안 들더군요..^^;
이후의 사운드 호라이즌은 가사와 나레이션이 큰 역할을 차지하고 있으니까, 뭔가 위화감이 느껴지기도 하고. 확실히 음악은 좋지만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