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매일: 05. 1. 26
번호: MMCC-4066
발매처: マリン・エンタテインメント
가격: 2800円
1. 第一回「神話の始まり」
2. 第二回「風斬鬼リムド」
3. 第三回「宿運の決意」
4. 第四回「銀波の乙女」
5. おまけ「閉塞の星」予告編
저로선 ‘아야시노 세레스 이후에 별 히트작이 없으니까 재탕하고 있다’ 라는 인식 밖에 없는 후시기 유우기, 현무개전입니다. 다음달에 일본에서 코믹스 4권 발매된다죠.
유귀의 스승팀의 이야기입니다만… 아직 스승 부부는 안 나왔네요.
랄까 잠들어있던 사람이 누구였는지도 잘 기억이 안 나고. (그렇다는 것은 해피 엔딩으로 끝나지는 않으려나)
전작은 꽤 좋아했어도 지금은 뚱~한 반응 밖에 일어나지 않습니다만, 사쿠라이상이 나온대서 들어봤습니다. 사쿠상의 차가운 청년 목소리는 오랜만…에 듣는 것은 아니지만, 역시 좋네요v
저 여자가 되었다 남자가 되었다 하는 녀석역을 맡으셨다길래, 혹시 여자 버전도 사쿠라이상이? (오카마!) 했지만 여자 리무드는 나가사와 미키상이 맡으셨네요.
저 성우진에서 알아들을 수 있었던 것은 리무드 역의 두 분뿐으로, 타키코 역의 유키노 사츠키상은.. 들을 적에는 알 듯 모를 듯 했었던지라.. 이름을 듣고 보니 아! 싶었지만, 풀 메탈 때도 그랬고 역시 이 분 목소리 판별 힘듭니다.. ㅡ_ㅡ; 게다가 책에 들어가기 전의 목소리는 어딘가 음험하고.
챠무카의 경우엔 비주얼이나 성격이나, 개그 캐릭터라는 느낌이기에 별 감흥은 없었네요.
(전작에서는 그래도 유귀 vs 유성이기라도 했지.. 여기에서는 압도적으로 밀리는;)
내용은 단행본 1권과 동일.
스토리 자체는 별 흠은 없었지만.. 코믹스에서, 현실 세계에서 타키코를 찬(?) 아버지의 제자 녀석은 나오지도 않았건만 타키코의 독백에서 이름만 언급되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성우 캐스팅할 돈이 없었으면 이름을 아예 빼던가..)
2편도 나올 모양인데 뭐.. 보이면 듣겠지만..
cast
多喜子:雪野五月
リムド:櫻井孝宏
女リムド:長沢美樹
チャムカ:岩永哲哉
ソルエン:小野健一
玻慧:真殿光昭
紫義:福山潤
緋鉛:谷山紀章
p.s: 28일에 정신과 시험입니다. 책 리뷰 같은 것은 못 올릴테니 CD 리뷰나 하려고 CLAMP 15주년 기념 앨범이나 CooRie 등을 구워왔건만 구운 공CD가 싸구려라 튀기고 인식 안 되고 난리네요;; 그나마 몇 개 있는 드라마 CD라도 리뷰를 올려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