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노 마모루 WONDER

User image발매일: 2010. 8. 4
번호: KICS-1565(통상판). KICS-91565(초회한정판)
발매처: KING RECORDS
가격: ¥3000(통상판),¥3500(초회한정판)


1. WONDER LOVE  
2. Steal!!  
3. Sea Tide
4. 蒼ノ翼(PSPゲーム「うたの☆プリンスさまっ♪」 テーマソング)
5. REFRAIN(日本テレビ系 「音楽戦士 MUSIC FIGHTER」 10月パワープレイ曲)
6. BODY ROCK  
7. 逆さま地球
8. J☆S(TBS系 「カード学園」 EDテーマ)
9. Splash Blue -WONDERING LIL MIX- (ラジオ『宮野真守のm-1ぐらんぷりっ!』OPテーマ)
10. 白昼夢  
11. My World 
12. Not Alone(ラジオ「宮野真守のm-1ぐらんぷりっ!」EDテーマ)


이번에도 샀습니다. 미야노 마모루 2집.
3, 4번째 싱글이었던 J☆S, REFRAIN이 좋았기 때문에 믿고 샀네요.
1집과 마찬가지로 초회한정판은 DVD 포함. J☆S, REFRAIN과 타이틀곡(?)인 WONDER LOVE의 PV와 메이킹 필름이 들어있습니다. 단지 1집과 다른 게 있다면 ‘BE’의 메이킹 필름만 있었던 것이 이번에는 세 곡의 메이킹 필름이 다 들어가 있다는 것.
(그리고 이번에도 J☆S의 메이킹 필름에서 한국어가 들리는 나;;;)

J☆S의 메이킹 필름은, 배경과 복장이 시시각각 바뀌지만 카메라 구도가 하나도 바뀌지 않는 것이 돈 안 들었겠다.. 싶더군요 ^^; 스마일이 그려진 큰 공을 튕기는 장면이 귀여웠습니다.
REFRAIN쪽은, 발라드라 그런가 실컷 폼만 잡다가 끝났(…)
WONDER LOVE도 댄서들 데리고 나왔지만 이런저런 카메라 워크라든가가 나왔기 때문에 좀 더 낫더군요. 단지 미야노 마모루의 댄스는 1집에서 봤기 때문에 이번에는 그리 놀라지는 않았다는 ^^;;


노래는, 기존 싱글 발표곡이었던 4, 5, 8번 트랙에 1, 3, 12번 트랙이 좋더군요.
앨범 표지도 그렇고 ‘여름’이란 것을 의식해서 발랄한 노래 위주로 짠 느낌. 아마존 재팬(산 것은 hmv online이었지만..)내 반응도 ‘드라이브할 때 듣기 좋을 노래’란 평이 대세네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