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노 마모루 BREAK

User inserted image 발매일: 2009. 3.11
번호: KICS-1453(통상판). KICS-91453(초회한정판)
발매처: KING RECORDS
가격:¥3000(통상판),¥3500(초회한정판)

1. Break a Road
2. Kiss×Kiss
3. Discovery(PS2ゲーム「ふしぎ遊戯 朱雀異聞」OPテーマ)
4. BE(BS-i 「iしたい」 テーマソング、 TBS系 「アナCAN」 エンディング)
5. nocturne
6. …君へ
7. いつか
8. 卒業デイズ feat.SMILY☆SPIKY
9. ぼくのキセキ
10. 久遠(テレビアニメ「鋼鉄三国志」EDテーマ)
11. Rain
12. 会いに行くよ


결국은 샀습니다. 미야노 마모루 1집 ^^;
‘구원’과 그 커플링곡인 ‘언젠가’, Discovery, ..너에게 외의 곡으로 이루어져 있네요.
초회 한정판에는 Discovery, …너에게, BE의 뮤직 클립이 들어있네요. 아직 돌려보지는 않았습니다.

일단 구성. 자켓은 뭐…. 예상은 했지만 사진이 좀 많습니다.  내부 사진은 일단 표지와 같은 복장이지만, 야성미를 나타내려고 한 듯한 흙칠(…)은 지웠더군요.
그리고 다른 복장으로 찍은 사진이 몇 장 더. 옷은 잘 모르니 무슨 스타일이냐고 물어도 할 말이 없습니다(..).
단지 마모군 사진을 보다 보면 늘 느끼는 거지만 입술을 약간 내민 사진이 많다는..^^;

노래는.. 뭐 일단 가창력은 남자 성우로서는 발군이니까요.
이미 싱글로 발표되었던 곡 외에 마음에 들었던 것은 1, 5, 8, 11번 트랙입니다. 특히 8번 트랙은 뒤의 반전이(;;;)

**** 4/4 추가

오늘 DVD 돌려보았습니다. 너에게, Discovery야 전에 나온 싱글들이니 이미 뮤비가 있었고, BE도 앨범 나오기 전에 이미 뮤비 공개되었던 모양이더군요. 평소에 동영상은 잘 안 챙기는 편인데다 어차피 남자 성우 관련 블로그는 지인 아니면 안 가는지라 :3

일단 Discovery의 뮤비는 ‘돈 안 들었겠다…’가 주 감상
너에게의 뮤비는 ‘그나마 돈 들여서 이런저런 효과를 넣었으나 안 넣느니 못하다’가 주 감상.
특히 팔이 잘리는(..) 부분은 몸이 두 동강 나는 마술이 떠오르더군요(아무 상관 없지만)

BE는 노래 자체는 그리 마음에 들지 않았으므로.. Break a Road 쪽을 뮤비로 했으면 좋았을텐데 아 이 노래로 하면 댄스가 나와야 하니까 무리였나 등등 생각하면서 시작을 눌렀습니다.

노래 시작하기 전에 뜨는 KING RECORDS PRESENTS와 전 뮤비와는 달리 나름 공을 들인 듯한 세팅… 오! 이건 킹 레코드가 나서서 돈을 들였나보다 하고 약간 기대를 갖게 되었고, 처음에 댄서 한 명 나와서 춤추길래 그냥 저게 배경이고 립싱크만 가나 보다 했는데..

마모군이 극단 출신이라는 것을 잊고 있었습니다 ㅠ_ㅠ

이건 무슨 아이돌 가수라고 해도 믿겠어.. 어쨌든 다른 의미로서 충격적인 뮤비였습니다. 결혼 발표들을 당시에는 아무렇지도 않았는데 오늘은 살짝 왜 결혼했나 생각했을 정도;
뮤비 자체는 검색하면 쉽게 볼 수 있으니까. 남자 성우에 약간이라도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 추천..하려다가 링크해봅니다 :3



그리고 BE 뮤비 메이킹 필름이 있길래 냉큼 돌려봤습니다.
초반부는 열심히 춤 연습하는 마모군이 나옵니다. 그 중간중간에도 카메라를 의식하는 ^^;
(그러고보니 댄스 연습 파트 끝나고 뭐라고 속삭이는 부분이 나오는데 왜 제 귀에는 한국어로 들리죠;;;)
그리고 후반부가 립 싱크. 이 부분은 춤추는 게 아니니 볼 게 없었지만 해파리가 얼굴 가리는 부분에서 웃었습니다.

어쨌든 여러 면으로 마음에 든 앨범이었습니다. 2집 내주세요 2집.

1 Comment

Add Yours →

이건 뭐 아이돌이라고 밖에 할 수 없겠어요, 모르는 사람이 보면;
극단소속이라 그런걸까요-_-?
극단소속이라 BL시디에 안나온다는 소문이 있는데, 저한테는 절망적….
결혼이야…….얘가 생겼으니 뭐;ㅁ;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