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매일: 2006. 1. 25
번호: FCCM-0085
발매처: フロンティアワークス
가격: ¥2100
1. Going
2. I can fly.(幻想魔伝最遊記ボーカルアルバム3)
3. wing area(最遊記RELOADボーカルアルバム1)
4. infinity(幻想魔伝最遊記ボーカルアルバム1)
5. round
6. cherish(最遊記RELOADボーカルアルバム2)
그동안 발매되었던 최유기 보컬 앨범의 오공 솔로곡에, 2곡의 신곡을 덧붙여서 나온 앨범입니다. 극장판 보컬곡은 들어가지 않았네요.
Shining Tears 이후로 나온 호시상 앨범인지라(뭐 캐릭터 싱글은 몇 번 나왔지만),
신곡 두 곡을 들어보고 괜찮으면 사자! 했었는데 들어볼 기회가 없어서 그대로 잊고 있었다가,
어느 날 몇 개월동안 방치해둔 우리은행 통장(인터넷 뱅킹용)을, 다음날 문제집 값을 이체하려 가방에 챙겨두고 잔 날… 꿈에 호시상이 나오시더군요.
..호시상의 계시…? (주: 모에팬은 카드 결제가 안 되서 인터넷 뱅킹으로 해야 한다는)
해서 샀네요. 덕분에 초회로는 못 구했습니다. 특전으로 스티커가 들어가 있었다고 했는데, 아마 표지와 같은 그림이었겠죠. 해서 별로 상관은 없다는(하지만 역시 약간 분하다)
표지를 보시면 알겠지만, 오공의 이미지 꽃인 해바라기가 기본을 깔고 있습니다. 오공 그림도 저게 전부. 나머지는 몽땅 해바라기네요.. 뭐 가사도 전부 ‘태양(하늘)=삼장(세계)을 올려다본다’는 식이지만.
음, 내부에는 오공이 얼굴이나 호시상 사진도 없고.. 짤막한 인터뷰가 있네요.
그래도 종이 재질이 코팅이 아닌지라 지문 안 묻는 것은 마음에 든. Shining tears는 까만 덕에 지문이 너무 잘 보여서;
노래는 뭐.. 신곡인 Going은 호시상 인터뷰 따라 본격적이었고. 나머지는 그럭저럭. 호시상 가창력이 그렇죠 뭐.
그러니………………. 삼장 미니 앨범도 내줘!
comments